영웅 공략: 나지보
-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
추천 : 62 / 비추천 : 11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
제목나진보당 당대표 예비 후보 린성왕의 최근 나지보 공략!
- 작성자 | 린성왕 작성일 | 2015-04-05 02:20:52 조회수 | 89622 최종수정 | 2015-04-10 14:17:24
-
나지보이교도 부두술사
주요능력 원거리, 소환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502 3.129 500 3 88 5.5 1.11 4.8398 - 1
- 2
- 3
- 4
- 1
- 2
- 3
- 4
- 1
- 2
- 3
- 4
- 5
- 1
- 2
- 1
- 2
- 3
- 4
- 1
- 2
- 3
- 4
- 1
- 2
- 3
- 4
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2)
나지보의 1레벨 특성은 거의 고정입니다. 죽음의 의식!
적 돌격병이 부두의식이 걸린 상태로 죽을때 마다 체력5, 마나3이 영구적으로 증가하는데요. 이 특성을 찍었을 때 당연히 라인에서 돌격병을 골고루 때려주는것이 중요합니다. 나지보는 모든 스킬 뿐만 아니라 평타에도 부두의식 패시브 데미지가 들어가니, q w e 평타 등으로 스택 쌓는것도 소홀히 하면 안됩니다!!! 라인이 적에게 당겨져 디나이 당하는 상황에서도 시체거미라도 툭툭 던져서 스택 조금이라도 쌓는게 이득입니다!
- (1)
이번 패치로 인해 혼령이 너프되고, 덩치가 상향을 받게됩니다. 덩치는 소환하고 나서 혼령처럼 채널링이 아닌 즉시 시전 소환 스킬이기때문에 계속해서 스킬들을 날릴 수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거미 떼 특성이 아주 좋은 효율을 발휘합니다. 16레벨의 깡충거미까지 찍게되면 아주 금상첨화겠죠!? 만약 상대에게 CC기가 부족해 혼령궁을 찍고 싶다면 위력축적을 가도 좋습니다!
- (1)
7레벨 기드빈이 주력으로 체크하였으나, 최근 추세는 아군지원가가 찍어줄 만한 스킬 지게 로봇, 투시를 많이 찍는 추세입니다. 특히 죽음의 광산 맵같은 경우에서는 지게로봇이 좋겠죠? 넓은 맵이나 상대에게 은신유닛이 있을때는 투시도 좋습니다. 기드빈 같은 경우에는 너프가 되긴 하였으나 모든 스킬의 데미지는 물론 역병 두꺼비의 폭발 범위 증가등 여전히 좋은 효율을 보여주기 때문에 아군 지원가가 액티브스킬을 찍어줄 경우는 기드빈이 확실히 좋습니다~!
- (1)
거미특성을 찍었을때 덩치를 갑니다! 최근 경기에서 저는 덩치테크를 주로 타는데요~ 덩치의 체력뿐만아니라 공격력도 상향되었고 R명령으로 발구르기 명령을 따로 내릴 수도 있게되어서 엄청나게 좋아졌습니다! 그리고 덩치의 쿨타임이 60초로 상당히 짧기 때문에 투사캠프나 우두머리 캠프를 먹을때 과감하게 사용해 주셔도 좋습니다! 물론 적과 한타가 곧 일어 날것 같은 상황이면 아끼셔야하구요! 상대의 CC기가 부족했을때 4렙 위축-10혼령-16특화된 독소 트리를 타게 되는데요. 이번 패치로 인해 혼령의 범위는 줄었지만 데미지는 약간 상향 되서! 혼령도 여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 (3)
13레벨은 거의 고정입니다. 전력질주! 나지보의 뚜벅이라는 특성상 가장 필요한 특성입니다. 퇴각할때 뿐만 아니라 적을 추적할때도 필요하기 때문이죠. 이때 대체로 쓸수있는게 얼음 방패 정도인데 얼음 방패는 어그로용으로 쓰기 좋습니다. 티리엘의 심판이나 케리건, 이런 영웅들 상대로 스킬 빼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으나.. 전력질주 추천드립니다!
- (2)
자 거미 특성의 꽃. 깡충 거미입니다. 깡충 거미가 즉시 적에게 달려들어 공격을 하기때문에 딜로스가 줄어들고 거미 공격력도 25% 증가하게 되죠. 상대방에게 말을 못타게 하는 효과와 더불어, 포킹을 할때 아주 좋은 효율을 보여줍니다! 거미 6개가 적사이를 왔다 갔다하며 공격하는 모습 참 !! 좋죠.
16레벨에 특화된 독소 패치전 200%추가의 부두 의식 데미지를 줬지만 ㅠㅠ지금은 100%으로 반토막 났습니다. 하지만 혼령 궁을 생각한다면
4렙 위축-10렙혼령-16렙 특화된 독소 콤보는 여전히 강력하기 때문에 찍어줍니다!
-
- 시체 거미(Q)
- 마나:재사용 대기시간: 8초거미가 담긴 단지를 던져 적중 시 52의 피해를 줍니다. 적에게 적중하면 시체 거미 3마리를 생성합니다. 거미는 공격당 40의 피해를 주며 4초 동안 전장에 머뭅니다.
-
- 좀비 벽(W)
- 마나: 70재사용 대기시간: 14초1초 후, 대상 지역을 둘러싸고 29의 피해를 주는 좀비들의 고리를 생성합니다. 3초 동안 지속됩니다.
-
- 역병 두꺼비(E)
- 마나: 30충전 대기시간: 8초전방으로 도약하는 두꺼비 3마리를 생성합니다. 두꺼비는 적에게 닿으면 폭발하여 6초에 걸쳐 124의 피해를 줍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최대 2회 충전됩니다.
-
- 부두 의식(고유 능력)
- 일반 공격과 기술이 영웅이 아닌 적들을 중독시켜 6초에 걸쳐 69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퀘스트: 돌격병이 부두 의식에 중독된 상태로 죽으면 최대 생명력이 6, 최대 마나가 1 영구히 증가합니다.
-
-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