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아르타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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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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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신관님... 참 스타일이 다양하시군요!?
- 작성자 | 노바vs케틀 작성일 | 2024-06-06 14:40:47 조회수 | 1472 최종수정 | 2024-11-20 06:29: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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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르타니스댈람의 신관
주요능력 근접, 당김, 보호막, 실명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2525 5.2617 500 3 111 1.25 1 4.8398 - 1
- 2
- 3
- 1
- 2
- 3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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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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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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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 4
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3)
탱커가 되고 싶으면 1특(반작용 막기), 우리 팀에서
캠프담당 및 라인 클리너 역할을 담당해야 한다면
2특(풋내기 상대), 후반에 근접 딜러 역할을 해야
하거나 상대 팀에서 데스윙이나 바리안 같이 앞에서
샌드백 역할 하는 앞라인 탱커를 흠씬 두들겨 패서
스택을 쌓을 수 있거나 사이드 라인에서 혼자서
스플릿/백도어 하는 식으로 할 거면 3특(아이어의
수호자)를 추천!
개인적으로는 3특을 제일 좋아하지만 객관적으로
1, 3특을 제일 추천해유~
- (2)
제일 무난한 건 2특(보호막 재충전)입니다만 본인이
E스킬을 잘 맞출 자신이 있어서 E스킬 특성으로 갈
생각이라면 1특(사이오닉 시너지)도 아주 좋아요.
3특(보호막 쇄도)는 아군 힐러하고 호흡이 잘 맞아야
쓰기 좋은 특성이기 때문에 효과 자체는 좋지만
피통 25% 미만에 발동하기 때문에 잘못하면 그냥
터질 수 있기 때문에 주의!!!
- (2)
2특(시간 쇄도):'알타+공속=생존, 딜링' 이라는 2마리
토끼를 다 잡는다는 의미! 4렙에 1특을 가든 아니든
제일 무난하고 좋은 특성이니까 강추해유~
나머지 특성들은; 물론 좋아 보이지만... 굳이!?
- (2)
2특(정화광선):제일 무난한 궁극기! 원딜이나 힐러 등
상대 물몸 영웅에게 사용하는 식으로 해서 체력을
빼는 방법, 막타용으로 킬 캐치 하는 방법으로 충분히
활용 가능한 궁극기.
1특(억제의 파동):상대가 평타 딜러가 많다!? 그러면
당연히 이걸 찍어야겠쥬!?
- (2)
2특(삼연격):제일 무난하고 괜찮은 특성. 알타라는
영웅이 평타 위주의 캐릭터이다 보니 딜링과 패시브
보호막을 이용한 탱킹이 더 강화된다는 것은 자명한
사실!(물론 상대 팀에 리리, 일리단, 요한나, 메이
등등 평타 공격을 씹을 수 있는 영웅이 있다면 다른
특성을 고려 할 만도...;)
1특(기사단의 열성):혹시나 본인이 라클형 알타를
플레이 하기 위해서 7렙에 1특을 찍었다면 시너지를
위해서 찍을 만한 특성.
3특(중력자 소용돌이):당신이 E스킬을 기가 막히게
잘 사용하는 쌉고수라면... 뭘 고민합니까!?
4특(위상 보루):아이고~ 상대 메이지 캐릭터들
마법 딜이 너무 아프네... 앗! 그렇다면!?
- (3)
3특(기사단의 검):7렙 특성에서도 말했듯이 알타에게
있어서 공속은 딜 + 생존!!! 거기에 슬로우 기능까지
있기 때문에 굿굿!
1특(거인 학살자):우리 팀에 상대 돼지들을 녹일
사람이 없다... 그러면 어쩔 수 없겠지만 이 특성을
찍어야겠쥬?
2특(의지의 힘):어그로 및 지속적으로 보호막 탱킹을
하는 것이 최고라고 생각한다면 이 특성도 괜춘...?
-
- 칼날 질주(Q)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0초전방으로 질주하며 적들에게 66의 피해를 주고, 돌아오며 178의 피해를 줍니다. 칼날 질주가 적에게 적중할 때마다 1초,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2초만큼 과부하 보호막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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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연격(W)
- 마나: 20재사용 대기시간: 4초다음 일반 공격 시 짧은 거리를 돌진하여 적을 즉시 2회 가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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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상 분광기(E)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2초위상 분광기를 발사해 처음 적중한 적 영웅에게 69의 피해를 주고 자신과 위치를 바꿉니다.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자신은 1.5초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됩니다. 칼날 질주 도중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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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부하 보호막(고유 능력)
- 재사용 대기시간: 24초생명력이 75% 미만인 상태에서 피해를 받은 후, 5초 동안 4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과부하 보호막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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