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실바나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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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움직이는 공성병기
- 작성자 | 꽃태자 작성일 | 2015-06-22 16:23:00 조회수 | 33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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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바나스밴시 여왕
주요능력 원거리, 이동기, 무력화, 침묵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650 3.4414 500 3 81 5.5 1.67 4.839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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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굳이 팀플을 맞출 필요없이, 오브젝트를 먹을 필요 없이 혼자서 게임하는 공략.
다만, 오브젝트 탈환이 매우 중요한 맵 ( 하늘사원 / 블랙하트 ) 에서는 합류하는 것도 나쁘지 않음.
실바나스 특성상 캠프 점령 및 공성에서 사기적인 활약을 할 수 있으나, 대인전에서는
궁셔틀 외 딱히 중요하다 판단되지 않음.
플레이 후 개인적인 생각으로, 대인전 ( 3 ) : 공성전 ( 7 )로 이루어져 있다고 봄.
그리하여, 딱히 부족한 부분을 채우기 보다는 장점을 극대화 하는 방향으로 하고자 공략함.
영웅 상성
1. 아군
: 최고의 방해꾼. 암흑돌진 사거리안에서만 있다면, 나를 구출해줄 굉장한 조력자.
: 해머상사를 제외한 나머지 테러캐릭들.
: 가지고 놀 수 있음. 복어 사용 시 복어를 노려 미리 제거해주면 아무것도 할 수 없음.
: 주요 딜은 포탑. 하지만
의
로 인한 전이로 주변 돌격병들이 스턴상태로 변하고,
: 적군에 이놈이 있다면, 반피 이하로 내려가는 즉시 귀환하거나 샘물로 이동해야 함.
: 마찬가지. 다만
만 조심하면 되기 때문에, 난이도는 약간 쉬움.
을 준비할 때 끊어주는 것이 포인트.
: 추노왕. 맞닥뜨릴 경우,
까지 배운상태라면 도주는 불가능하다고 보는 것이 편하다.
가 있다면 1:1로 잡을만 하나, 쉽지 않음.
: 이 분은 무섭다기 보다는 굉장히 귀찮음.함께 있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가랑비 옷젖듯이 체력이 빠지다가

영혼석으로 인한 부활시간도 짧기 때문에 부담없이 버리고 튈 수 있음.
개인적으로 어설픈 힐러보다 디아블로의 돌진 + 압도가 훨씬 매리트 있다고 느껴짐.




마치 2서포트가 있는 것 처럼 팀의 멘붕을 유도함.
한타에서는 100전 100패를 유도하여 팀원들의 멘탈 붕괴 및 사기저하를 일으킴.
하지만 전략에 따라 (맵에 따라) 상 / 하 포지션으로 나뉘어 공성 압박으로 들어갈 경우,
상당히 강력하게 압박할 수 있음.
2. 적군

정말 상대해 보면 알겠지만, 지원이 오지 않는한, 한없이 밀 수 있음.



아군 돌격병들에게 쉽게 파괴되는 모습을 보임.
10렙 이후
+
+
+
콤보만 피하면
만큼 쉬움.






이놈은
와 달리, 추적기까지 있어
으로도 탈출하기가 힘듬.


항시 미니맵을 주시하고, 보이지 않거나 주변에 지원군이 없다면 바로 뺄 것.


문제의
을 회피하였다면, 1:1로 잡아볼만 하다.

마지막으로,
는 끝까지 아껴야 하며, 노바의 체력이 1/2 이하로 내려가거나








노바와 마찬가지로,
을
를 쓰는 타이밍에 막아주는 것이 포인트.


하지만
일 경우, 절대 맵에 혼자서 있으면 안됨. 만약 혼자 있다가
으로 포커싱 된 경우,


약 1초 후
를 사용하면
으로 인한 기절직후 즉시 이동됨.



어느 순간
을 볼 수 있음.
으로
가 캔슬되기 때문에, 절대 근접해서는 안됨.



이 분을 공격해서 체력을 깎겠다! 라는 생각은 집어치우고 CC기로 중무장한 돌격병이 주변에 있다! 라고 생각하며
오로지 공성에만 집중해야 함. 이 분을 포커싱하는 순간 공성도 놓치고 대인전도 놓치고 도시락으로 전락함.
특성 및 기술
- (3)
다른건 아무것도 안찍음. 이 것의 유용함은 실바를 우습게 보고 1:1을 걸어오는 상대를 잡을 수 있는
유일한 특성. 추가적으로 라인 클리어와 캠프 점령에서도 너무나도 유용하게 쓰임.
- (4)
다 잡았다!는 순간 부활하여 역관광을 선물.
실바나스는 순간딜량보다 누적딜량이 훨씬 큰데,
이것으로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
울부짖는 화살 + 피 + 벤시 동시 사용 시 어마어마한 데미지를 줄 수 있음.
-
- 부패의 사격(Q)
- 마나: 25재사용 대기시간: 8초가장 가까운 적에게 41의 피해를 주는 화살을 1.5초 동안 최대 5발 쏩니다. 영웅을 우선으로 합니다. 적 영웅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 어둠의 비수(W)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1초적에게 비수를 던져 31의 피해를 주고 2.5초에 걸쳐 156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처음 적중한 대상에게 피해를 주면 어둠의 비수가 주위 모든 적에게 전이됩니다.
-
- 유령의 파도(E)
- 마나: 75재사용 대기시간: 11초밴시의 파도를 내보내 모든 대상에게 119의 피해를 줍니다. 다시 사용하면 밴시가 있는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
- 검은 화살(D)
- 재사용 대기시간: 40초사용하면 일반 공격 및 기술이 돌격병, 일반 용병, 구조물을 3초 동안 기절 및 무력화시킵니다.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밴시의 저주
일반 공격이 적에게 3초 동안 밴시의 저주를 겁니다. 최대 3회 중첩됩니다. 밴시의 저주가 3회 중첩된 적에게는 2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혼자서 전 라인의 스플릿 및 공성 캠프 점령을 주 목적으로 한다. 한타가 주변에서 이루어 지고 있을 경우에만참가하며, 멀리 떨어져 있다면 강력하게 라인푸쉬할 것.
물론 한타불참으로 인해 쌍욕을 먹을 각오해야 하나, 결국은 팀의 승리에 가장 큰 기여를 하게 될 것이다.
가장 중요한 것 3가지.
가장 중요한 것 3가지.
- 아군 전 라인 및 캠프는 내가 확보한다.
- 무리하게 대인전을 하지 않는다.
- 죽지 않는다.
초반 운영 - 라인전
적 돌격병에
후
난사하면서
로 빠르게 밀고 적 영웅 혹은 타워 공격





가까이 있는 포탑에는
을 쏘면 2개 포탑이 스턴상태로 변함.5회 스턴 후에는 거의 확실하게



초반 운영 - 캠프전
4렙
습득 후, 투사 캠프는 힘들지만 공성 캠프는 혼자 점령 가능. 그것도 매우 빠르게.

방법은 라인전 2타워 스턴과 동일함. 1마리에게 붙어서 멀리 떨어진 놈에게
,

가까운놈에게
를 주기적으로 쏘면 2스턴으로, 피해 0으로 잡을 수 있음.





멀리떨어진 놈에게 붙으며 다시
과
반복.


궁극기 습득 후
실바나스는 항시 미니맵을 주시해야 함. 주변에서 아군이 격전을 치를 경우, 굳이 참여하지 않아도
20레벨 이후
이 때부터 실바나스는 

( 본인 특성 + 모든 스킬이 On 일 경우 )
이 상황부터 실바나스의 진정한 힘이 나타나는데, 공성 캠프의 경우 점령까지 약 10초 내외,
투사캠프의 경우 15~20초 내외로 점령가능. ( 콤보는 위 캠프전과 동일 )
미니맵을 주시하면서 빠르게 아군 & 적군 캠프를 점령하고 아군의 한타 지점까지 합류하여

전장 특화 추가 정보
적이 나의 위치를 모르는대 나는 알고 있을 경우, 선진입 필살 콤보. ( 20렙 기준 ) 겁나 느린
사용 후 (적이 맞는 지점이 최대 사거리 바로 아래쪽이면 좋음)

약간 빠른
을 시간차로 쏘면 E + R 누르면 동시에 도착 + 터짐

도착 후
+
+
+
반복




여기서
를 쓰는 타이밍이 매우 중요한대, 레이너의 경우
때문에 도착과 동시에 써야 한큐에 감.


물론 1:1 상황을 전제로 하며, 절대 다대다 상황에서는 사용하면 한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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