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의 악마사냥꾼인 일리단 스톰레이지는 악마 군단이 아제로스를 침공한 이후, 동족을 배신하고 새로운 영원의 샘을 만들었습니다. 이제 일리단은 아웃랜드에 군림하며, 자신의 영역에 침입하는 준비가 안 된 영웅들을 무참히 학살하고 있습니다.
기동성이 뛰어나고 지속적으로 피해를 줄 수 있는 암살자입니다. 자신을 보조해줄 수 있는 영웅이 있다면 매우 위협적입니다.
요약 정보접기
-
-
일리단
배신자
4,000
500
-
스킨 바로가기
-
최초의 악마사냥꾼인 일리단 스톰레이지는 악마 군단이 아제로스를 침공한 이후, 동족을 배신하고 새로운 영원의 샘을 만들었습니다. 이제 일리단은 아웃랜드에 군림하며, 자신의 영역에 침입하는 준비가 안 된 영웅들을 무참히 학살하고 있습니다.
기동성이 뛰어나고 지속적으로 피해를 줄 수 있는 암살자입니다. 자신을 보조해줄 수 있는 영웅이 있다면 매우 위협적입니다. |
주요능력 |
근접, 기절, 회복, 이동기 |
능력치 |
1레벨 (레벨 당 증가치) |
10레벨 |
20레벨 |
30레벨 |
생명력 |
1794 (+4%) |
2556 |
3783 |
5602 |
생명력 재생 |
3.7334 (+4%) |
5.3201 |
7.8724 |
11.656 |
마나 |
- |
- |
- |
- |
마나 재생 |
- |
- |
- |
- |
이동 속도 |
4.8398 |
4.8398 |
4.8398 |
4.8398 |
공격 속도 |
1.82 |
1.82 |
1.82 |
1.82 |
공격 거리 |
1.25 |
1.25 |
1.25 |
1.25 |
공격력 |
82 (+4%) |
116 |
171 |
254 |
기술접기
-
- 습격(Q)
재사용 대기시간: 6초
대상을 습격해 69의 피해를 주고, 대상의 반대편으로 넘어갑니다.
[재빠른 추격] 습격을 사용한 후 이동 속도가 3초 동안 20% 증가합니다. 대상이 적 영웅인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친구든 적이든] 습격의 사거리가 20% 증가하고 아군 영웅에게 습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사적 방어] 습격을 사용하면 물리 방어력이 75 증가하여 다음 3회의 영웅 일반 공격으로 받는 피해가 75% 감소합니다. 4초 동안 지속됩니다.
[죽음의 표적] 습격을 10초 안에 같은 대상에게 연속으로 사용하면 187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 휩쓸기(W)
대상 지점을 향해 질주하며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124의 피해를 줍니다. 적에게 적중하면 일반 공격력이 3초 동안 35% 증가합니다.
[제물] 휩쓸기를 사용한 후 4초 동안 주위 적들을 불태워 매초 23의 피해를 줍니다.
[가차없는 공격] 휩쓸기의 일반 공격력 증가 효과의 지속 시간이 3초에서 5초로 증가합니다. 휩쓸기가 2명 이상의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공격력 증가량이 35%에서 125%로 증가합니다.
[해방] 휩쓸기 사용 시 벽이나 지형 너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보상: 휩쓸기가 적 영웅에게
30회 이상 적중하면 휩쓸기를 2회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날렵한 수호자] 휩쓸기가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방어력이 2초 동안 25 증가하여 받는 피해가 25% 감소합니다.
-
- 회피(E)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2.5초 동안 적의 일반 공격을 회피합니다.
[교묘한 일격] 휩쓸기로 적 영웅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회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육감] 회피가 활성화된 동안 기술 방어력이 75 증가하여 다음 2회의 기술 공격으로 받는 피해가 75% 감소합니다.
-
- 탈태(R)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악마의 형상으로 변신하여 대상 위치에 나타나 48의 피해를 줍니다.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최대 생명력이 일시적으로 229 증가합니다. 18초 동안 지속됩니다.
[악마의 형상] 악마의 형상을 영구히 유지합니다. 공격 속도가 20% 증가하고 감속, 이동 불가, 기절 효과의 지속 시간이 50% 감소합니다. 탈것을 사용해서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사냥(R)
재사용 대기시간: 100초
멀리 떨어진 대상에게 돌진하여 충돌 시 261의 피해를 주고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극한의 추격] 사냥의 사거리 제한이 없어지고, 생명력이 25% 미만인 적 영웅이 전장에 자동으로 드러납니다.
-
- 배신자의 갈증(고유 능력)
일반 공격으로 준 피해의 30%만큼 생명력을 회복하고 모든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갈증의 칼날] 휩쓸기의 공격력 증가 효과가 활성화된 동안 배신자의 갈증으로 회복하는 생명력이 30%에서 50%로 증가합니다.
[사냥꾼의 맹습] 일반 기술로 준 피해의 35%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영웅을 상대로는 회복량이 두 배가 됩니다.
특성접기
-

-
제물(W)
휩쓸기 후 광역 피해

-
가차없는 공격(W)
휩쓸기의 일반 공격력 증가량 증가

-
끝없는 증오
퀘스트:적 처치 시 일반 공격력 증가

-
재빠른 추격(Q)
습격 사용 시 이동 속도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
친구든 적이든(Q)
습격 사거리 증가 및 아군에게 사용 가능

-
해방(W)
퀘스트:휩쓸기 사용 시 지형 무시

-
반사적 방어(Q)
습격이 물리 방어력을 증가시킴

-
갈증의 칼날(고유 능력)
휩쓸기가 배신자의 갈증 치유량을 증가시킴

-
사냥꾼의 맹습(고유 능력)
일반 기술 적중 시 생명력 회복

-
탈태(R)
일정 지역에 피해 및 최대 생명력 증가

-
사냥(R)
멀리 떨어진 대상에게 돌진

-
날렵한 수호자(W)
휩쓸기가 방어력을 증가시킴

-
교묘한 일격(E)
휩쓸기 적중 시 회피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
육감(E)
회피가 기술 방어력을 증가시킴

-
죽음의 표적(Q)
같은 대상에게 습격 사용 시 추가 피해

-
불타는 낙인
같은 영웅 공격 시 추가 피해

-
아지노스의 쌍날검
사용 시 일반 공격력 증가

-
악마의 형상(R)
악마의 형상 영구 유지 및 공격 속도 증가

-
극한의 추격(R)
사냥 사거리 무제한 및 생명력이 낮은 적 영웅을 드러냄

-
시공의 칼날
일반 공격 시 추가 피해 및 대상 감속

-
폭풍의 번개
사용 시 짧은 거리 순간이동
음성 및 대사접기
-
AI 대사: 감탄
- - 으으.
- - 내가 다 해야겠느냐!
- - 아, 마음대로 해라.
-
AI 대사: 경고
-
AI 대사: 공격
- - 적이 약해졌다. 지금 공격해야 한다.
- - 지금 공격해라! 한 놈도 살려 두지 마라!
- - 저들은 약하다! 지금이 기회다!
-
AI 대사: 치유
- - 가서 치유를 받아라. 당장.
- - 피를 흘리는군. 치유의 샘으로 가라.
-
AI 대사: 칭찬
- - 흠, 발전이 있군.
- - 나였으면 더 잘했을 것이다.
- - 자세에 좀 더 신경써라.
-
AI 대사: 후퇴
-
거부
- - 절대 안 돼.
- - 불가능하다.
- - 따를 수 없다.
-
게임 시작
- - 알았다.
- - 식은 죽 먹기다.
- - 두말할 것 없지.
- - 이 싸움은 식은 죽 먹기다.
- - 어서 저것들을 없애자.. 난 다른 할 일이 많다.
-
교전 승리
- - 이게 최선이다.
- - 죽음도 나를 막을 순 없다.
-
반복 선택
- - 이거 짜증 나는군.
- - 누가 감히 날 부르느냐?
- - 내가 앞은 안 보여도 귀는 잘 들린다.
- - <문자 보내는 소리
- - 진동 소리> 잠깐만. 방금 어둠한테 문자가 와서...
- - 카오스 대미지가 그립군.
- - 네놈이 눈에 보이는 게 없구나. 나처럼.
- - 워크래프트 세계에서 이런 날개나 발굽, 뿔이 참 이상해 보이던 시절 기억나나? 아, 그때가 그립군.
- - 오, 불쌍한 굴단! <사이> 사실... 난 그 친구를 잘 모른다.
- - 블리자드가 악마사냥꾼을 두고 수도사를 먼저 추가했다니, 그게 무슨 말이냐? 수도사는 진짜 영웅 직업도 아닌데.
- - 만 년이 지났는데도, 티란데는 여전히 아름다워... 사람들이 그렇게 말하더군.
- - 으, 내 형은 아주 나무를 붙잡고 살지.
- - 마이에브가 아직도 내 뒤에 있나? 분명히 뒤에 있을 거야, 안 그래?
- - 꼭꼭 숨어라. 머리카락 보일라! <사이> 잠깐... 이건 내가 너무 불리하잖아?
- - 인정하긴 싫지만, 네놈은... 준비가 됐다.
- - 으, 맨발로 걸으려니 정말 죽겠군. 내일 아침엔 발바닥이 퉁퉁 붓겠어.
-
부활
- - 누가 감히 내게 도전하느냐!
- - 내 복수하리라!
- - 놈들은 대가를 치를 것이다.
-
부활 받음
-
상점 및 대기화면
- - 누가 감히?
- - 불렀나?
- - 네 친구가 준비가 됐길 바란다.
- - 파멸의 물결이 되어 적들을 휩쓸어 버리자!
- - 또 시험인가...
- - 내 힘을 의심하는가? 어리석구나.
- - 사람들은 날 배신자라 하지만, 정작 배신을 당한 건 나였다...
- - 같이 가자. 우리 힘을 합쳐 복수를 하자꾸나.
- - 난 만 년 동안 꼼짝 않고 앉아 있었다. 그거면 충분하지 않나?
- - 아직 거기 있는 거 안다.
-
신호: 감사탐 방어
-
신호: 감시탑 공격
-
신호: 도움
-
신호: 영웅 공격
-
신호: 요새 공격
-
신호: 요새 방어
-
신호: 중립 캠프 공격
-
신호: 지원 요청
- - 나를 도와 다오!
- - 나 혼자선 역부족이다!
-
신호: 핵 공격
-
신호: 핵 방어
-
아군 사망
- - 우리는 복수할 것이다!
- - 우린 아직 준비가 안 됐다.
-
영웅에게 대답
- - 언제든지.
- - 빨리 가지.
- - 어떨 거 같나?
-
영웅에게 대답: 갈
-
영웅에게 대답: 겐지
- - 언제든지.
- - 빨리 가지.
- - 어떨 거 같나?
-
영웅에게 대답: 굴단
- - 고마운 줄 알아라. 네놈을 죽일 생각은 없으니... 아직은.
-
영웅에게 대답: 도살자
- - 난 악마가 두렵지 않다. 그게 너라 할지라도.
-
영웅에게 대답: 디아블로
- - 난 악마가 두렵지 않다. 그게 너라 할지라도.
-
영웅에게 대답: 라그나로스
-
영웅에게 대답: 말퓨리온
-
영웅에게 대답: 머키
-
영웅에게 대답: 빛나래
-
영웅에게 대답: 아눕아락
- - 고마운 줄 알아라. 네놈을 죽일 생각은 없으니... 아직은.
-
영웅에게 대답: 아서스
-
영웅에게 대답: 아즈모단
- - 난 악마가 두렵지 않다. 그게 너라 할지라도.
-
영웅에게 대답: 우서
- - 우리가 힘을 합쳐 저 어리석은 놈들을 없앨 것이다.
-
영웅에게 대답: 제이나
- - 난 악마가 두렵지 않다. 그게 너라 할지라도.
-
영웅에게 대답: 초
-
영웅에게 대답: 카라짐
- - 고마운 줄 알아라. 네놈을 죽일 생각은 없으니... 아직은.
-
영웅에게 대답: 캘타스
-
영웅에게 대답: 켈투자드
- - 고마운 줄 알아라. 네놈을 죽일 생각은 없으니... 아직은.
-
영웅에게 대답: 티란데
- - 그리고 내 가장 큰 실수는 널 사랑한 거였지.
-
영웅에게 대답: 프로비우스
-
영웅에게 질문
- - 사냥을 시작할 준비는 됐겠지?
- - 그래... 준비는 됐느냐?
-
영웅에게 질문: 갈
-
영웅에게 질문: 겐지
-
영웅에게 질문: 굴단
-
영웅에게 질문: 도살자
- - 이 싸움은 식은 죽 먹기다.
- - 어서 저것들을 없애자.. 난 다른 할 일이 많다.
-
영웅에게 질문: 디아블로
-
영웅에게 질문: 라그나로스
-
영웅에게 질문: 말퓨리온
-
영웅에게 질문: 머키
-
영웅에게 질문: 빛나래
-
영웅에게 질문: 아눕아락
-
영웅에게 질문: 아서스
-
영웅에게 질문: 아즈모단
-
영웅에게 질문: 우서
-
영웅에게 질문: 제이나
- - 사냥을 시작할 준비는 됐겠지?
- - 그래... 준비는 됐느냐?
- - <코웃음> 네놈이라니.
-
영웅에게 질문: 초
-
영웅에게 질문: 카라짐
-
영웅에게 질문: 캘타스
- - 우리가 힘을 합쳐 저 어리석은 놈들을 없앨 것이다.
-
영웅에게 질문: 켈투자드
-
영웅에게 질문: 티란데
- - 티란데, 내가 이제껏 오직 널 위해 싸웠다는 걸 알아 줘.
-
영웅에게 질문: 프로비우스
-
웃음
-
적 영웅 처치
- - 누가 또 이 칼날 맛을 보고 싶은 거냐?
- - 너무 쉽구나!
- - 아지노스의 화염으로 불살라 주마!
- - <역겨워하는 코웃음> 하등한 것.
-
적 영웅 처치: 굴단
- - 네놈의 해골은 내가 가져갈 테니, 알아서 잘해 봐라.
-
적 영웅 처치: 말퓨리온
-
적 영웅 처치: 발라
- - 나처럼 수련받았으면 목숨도 부지 못 했겠군.
-
적 영웅 처치: 아서스
- - 아서스, 내가 너보다 강하다. 지금도, 그리고 앞으로도.
-
적 영웅 처치: 티란데
-
전세 역전
-
치유 받음
- - 나쁘지 않군.
- - 잘했다.
- - 당연히 그래야지.
-
칭찬
-
특성 선택
- - 어둠이 짙어진다.
- - 모든 걸 지배하리라.
- - 완벽하다.
- - 현명한 선택이다.
- - 대담하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