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줄

맞고 안아프면 애들이 덤벼요 그러나 뼈감은 밑에서 위로  어퍼컷도 밑에서 위로 뼈감을 올려 바짝 붙지 말고 한발짝 뒤로 물러서세요 그럼 우리애들이 터진답니다 1+1은 3라지만 68*6은? 라인에서 싸우는 것도 능력이지만 라인으로 유도 하는 것도 능력 이랍니다, 단순한 뼈감이 무서워 그런건 아닐 꺼예요 어펏으로 올리는 뼈감이 무서워서 뺄때 정신차려보면 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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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나의 낫은 당신의 낫보다 약하다
작성자 | 동내서만  작성일 | 2016-03-04 02:50:43  조회수 | 2814  최종수정 | 2016-03-04 09:51:41
수수께끼의 강령술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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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능력 근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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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맞고

 

안아프면

 

애들이 덤벼요

 

그러나

 

뼈감은

 

밑에서 위로

 

어퍼컷도

 

밑에서 위로

 

뼈감을 올려

 

바짝 붙지 말고

 

한발짝 뒤로 물러서세요

 

그럼

 

우리애들이 터진답니다

 

1+1은 3라지만

 

68*6은?

 

라인에서 싸우는 것도 능력이지만

 

라인으로 유도 하는 것도 능력 이랍니다,

 

단순한 뼈감이 무서워 그런건 아닐 꺼예요

 

어펏으로 올리는 뼈감이 무서워서 뺄때

 

정신차려보면

 

라인..

영웅 상성

아즈모단이랑 상성이 좋은것도 사실이지만

 

상대방으로써 귀찮은 것도 사실입니다,

 

솔찍히 말씀드리자면

 

정말 못하는 아즈모단 만나서

 

다행이다 라고 여길 정도로 운이 좋았던것도 사실입니다,

 

'줄'

 

하나로 놓고 봤을때 많은 케릭이 있겠지만

 

대항마로써 케릭 하나만 놓고 보자면

 

저는 두말 없이 아즈모단 이라고 내놓고 싶은 심정입니다,

 

라인에 돌입하여 요잇땅! 하면

 

3마리는 기본 베이스로 시작하기 때문에

 

공던지는 타이밍을 기본 패턴에서 한숨 한번 내쉬고 던지면

 

더 쌓이게 될 것이란 말이죠..

 

또한

 

뽑아내는 쫄의 양이 다를뿐 양질의 쫄을 뽑는것은

 

아즈모단이기 때문에 줄

 

그것도 제가 추천드리는 트리에서는 더더욱

 

아즈모단에게 불리한 것도 사실입니다,

 

아즈모단 11랩(12까지 1프로) 밖에 찍어 보지 못한 저로써

 

왈과왈부 할 여지는 없지만 그래도 11랩까지 찍어본

 

제 소견으로써 요즘 하시는 분들의 플레이 스타일을 보자면

 

너무 급하게 공을 던지시고 너무 급하게 스킬을 쓴다는 거죠

 

 

 

의외로

 

나지보의 강강수월래에 의외로 잘 걸립니다,

 

그 이유는 선감옥 때문입니다,

 

아군적군 할 것 없이 말이죠

 

 

 

 

상성이 좋지 않은 영웅으로

 

레이너를 꼽은 이유는

 

스턱쌓는 영웅을 포괄적으로 설명 하고자 함에 있어서 입니다,

 

초반에는 원샷이 나지 않기 때문에 그렇게 티가 나지 않지만

 

거미여왕에서 이런 일이 있었습니다,

 

반납소에서 끊임없이 한타를 밀고 있어서

 

봇 : 3, 미드 : 5~6, 탑 : 시작

 

이것이 무슨 뜻이냐면

 

적 돌격병 진입 타임을 제 나름 방식 계산 해본 '초'를 의미 합니다,

(첫번째 타워 기준)

 

봇에서 부터 순차적으로 라인을 밀어 보니

 

한턴 정도는 세 라인을 관리 할수 있겠다 라는 계산이 나오더라구요

 

이것이 시사하는 바는 큽니다,

 

스턱을 쌓아야 하는 직업군에는 생각보다

 

덜 쌓게 할 수도 있다고 여길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 생각은 불지옥신단에서 여지없이 들어 나더라구요

 

저딴에는 비어있는 라인부터 관리 한다고 했는데

 

스턱을 쌓는 직업과 겹쳐져

 

자기가 주변에 있을때는 살살 해달라고 부탁 하시더라구요

 

대신 생구로 스턱을 쌓으시는 분들은

 

랄라라 룰루루 하시더라구요

 

간만에 술잔으로 배를 체움에 있어 너무 기쁜 나머지

 

돌격병과 용병을 동시에 잡아 드리니

 

생구 셋이 똭..

(블항 탑 첫타워 밀리면 그 돌격병들 용병쪽으로 끌고 올수 있어요)

 

 

 

그리고

 

해머를 상대 함에 있어서

 

궁을 아끼지 마세요

 

해머를 방치하면 골치 아파요

 

해머 상대로 궁쓰는 방법은

 

정면으로 들어가지 말아요

 

해머도 나를 봤다 하더라도

 

해머를 위나 아래로 타깃을 잡아야 합니다,

 

어차피 해머가 도망 가기 위해서는

 

좌, 우 둘중 하나는 무조건 선택 해야 하니

 

모다부스따(모터부스터... z말이죠..)가

 

갈길을 잃고 방황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해골 법사 기준)

 

1인궁을 쓴다는 인식을 두번정도 내비치시면

 

줄만보면 줄행랑을 친답니다,

(심지어는 시즈모드 하자마자 숲에서 제가 나오니 푸네요)

 

그러다보면

 

라인의 제왕은 줄이 먹고 있었습니다,

 

특성 및 기술

(3)

다른 뼈갑도 솔찍히 끌리시죠.. 그맘 압니다,

낫이 아무리 강하다 할 지라도

줄은 근딜입니다, 뚜까맞고 시작합니다,

선택은 본인의 몫

그래서전

시작하자마자 그냥 찍고 봅니다,

그럼 상대방의 줄이 고뇌에 차있는 모습을

보게 됩니다,
(4랩되서도 1랩스킬 안찍으시는 줄도 봤어요
저는 그냥 좋게 저때문이라고 생각 할래요ㅋㅋ)

(2)

7랩때문에 어쩔수가 없어요 좋은건 고유스킬

누적치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도 피가 찬답니다

-

엄죽찍고 낫을 피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줄은 근딜입니다,

전사로 마나를 체우기 보다..

애들 빨리잡고 우물드시로 가는거 더 빨라요

(3)

4랩에 간수를 찍었다면 두말않고 찍어주세요

의외로

간수 하나 때문에 목숨줄 하나 연명하셨다 보심

되어요

그리고

이로인해 선뼈갑이라는 안좋은

습관에서 벗어나실수 있으십니다,

이제부터 무조건 라인에서 싸우세요

아군에게 그렇게 설명하구요

적돌격병이 든든하게 느껴지는 진기한 광경

(2)

해.마로 적 뒷포지션을 유린할 수 있기 때문에

앞뒤 포지션을 관리해줄수 있으며

이로인해 넒어지는 시아는 덤

-
맹독이 좋긴한데.. 아실분들은 다 아실꺼예요

피할려고 마음먹음 충분히 피해요

그리고

맹독의 경우 붙어서 써야 효율이 좋아서

되도록이면 맹독을 안찍습니다,

또한

맹독 하나때문에 선트리의 효율

50프로는 죽인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3)

라인에서 싸워야하는 가장 근본적인 이유입니다,

저는 보고야 말았어요

상대 디아 궁이 요가빠이야 인데

요가 빠이야를 쓰자마자

라인클리어를 했을 뿐인데

물론 제 스킬 콤보도 있겠지만

이유모를 의문패를 안겨다주는 요인입니다

그럼에도 시폭이 의문이시라면

앞선 매타를 타셨다면 그나마 노화를 추천드립니다

피가 50 남아 있으시더군요

(4)

라인에서 계속 한타를 하신다면

힐러가 분명 싫어 하실꺼예요

피체워주로 왔는데 만피 되어 있는 진기한 관경

(2)

저는 그래요 의외로

궁이 끝나고도 생성되는 이 마법사 덕에

저는 분명 죽었는데..

저로인해 죽었는 그분덕에

핵을 뿌신 경우가 많았어요

의문의 팀킬

혹은

노화를 찍으셨다면 치상도 나쁘지는 않아요

  • 유령의 낫(Q)
    마나: 55
    재사용 대기시간: 8초
    1초 후에 자신에게 돌아오는 낫을 소환합니다. 낫은 돌아오면서 적들에게 250의 피해를 줍니다.
  • 저주의 수확(W)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일반 공격을 하면 전방의 모든 적을 휩쓸어 공격하고 적중당한 적 영웅과 소환수의 공격 속도를 2초 동안 40% 감소시킵니다. 첫 일반 공격 후 4초 동안 지속됩니다.
  • 뼈 감옥(E)
    마나: 7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2초 후, 대상 적 영웅에게 83의 피해를 주고 1.75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지속 시간 동안 주위의 모든 해골 전사가 대상에게 공격을 집중합니다.
  • 해골 되살리기(고유 능력)
    주위에서 죽은 적 돌격병을 234의 생명력을 가진 해골 전사로 되살립니다. 해골 전사는 일반 공격으로 22의 피해를 주고,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최대 4명의 해골 전사를 동시에 부릴 수 있습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죽어도 라인에서 죽고

 

살아도 라인에서 산답니다,

 

적 아군 돌격병이 든든합니다,

 

왜냐구요?

 

아군 돌격병이 없어도

 

적 타워 입구로 돌진하는

 

당당한 줄이거등요

 



 

초반 운영

 

간수 찍기 전까지 몸 사리셔요

 

그래도 초반입니다,

 

아직 깡패는 아니랍니다,


궁극기 습득 후


탱이라고 착각하는 순간..  형장의 이슬로 사라져 계실 껩니다..

죽을타이밍에 살아나니 신기하시죠

 

자고로 피통이 요동치는건 탱이라고 부르지 않습니다,

 

궁을 쓰고도 한번 멈추었다가

 

스킬을 쓰세요

 

해골 마법사의 경우

 

쓰고 나서 각이 달라지는 경우가 허다 합니다,

 

분명 근딜한테 썻는데

 

적 뒷포 진입로를 막는다던지.. 말이죠

 

 

20레벨 이후

 

낫줄에게도 밀려 본적이 없습니다

 

물론 저에게 1패를 안겨다 준건

 

호기롭게 남자:남자의 싸움을 방해하는

 

3자의 개입 이였지만 말이죠

 

2:1이나 1:1이나 다를껀 없습니다

 

시작부터 2:1이라면 주저 하지 마세요

 

1:1에서 2:1이 되겠다 싶으시면

 

주저않고 도망치세요

 

 

싸울땐 무조건 라인에서

 




 

전장 특화 추가 정보

 

용병을 드실때는 아군과 함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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