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줄

여러 트리 해보다가 라인 유지 및 공성으론 이게 괜찮은거 같아서 함 올려봅니다.개인적으론 한타나 그런거 잘 못하는 편이며 라인전 및 공성을 좋아하는데요..한타 잘 못할바에야 차라리 영딜은 아군에게 맡기고 나 자신은 부탱 개념 및 이감 속박, 공성으로 한타에 도움이 되고자 했습니다.라인전 및 후반 서포트 위주의 운용 방식이 되지만 이 트리로도 상당히 강려크한 영딜이 나오더라구요.더 쓰고 싶지만 나중에 더 추가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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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라인과공성과서폿.....
작성자 | 블러디룬  작성일 | 2016-03-05 13:13:26  조회수 | 1209  최종수정 | 2016-03-05 15:25:40
수수께끼의 강령술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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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능력 근접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20004.16850031101.5-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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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여러 트리 해보다가 라인 유지 및 공성으론 이게 괜찮은거 같아서 함 올려봅니다.

개인적으론 한타나 그런거 잘 못하는 편이며 라인전 및 공성을 좋아하는데요..
한타 잘 못할바에야 차라리 영딜은 아군에게 맡기고 나 자신은 부탱 개념 및 이감 속박, 공성으로 한타에 도움이 되고자 했습니다.

라인전 및 후반 서포트 위주의 운용 방식이 되지만 이 트리로도 상당히 강려크한 영딜이 나오더라구요.

더 쓰고 싶지만 나중에 더 추가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영웅 상성

        뼈 감옥 (E) 과 상성이 좋은 영웅들입니다.
        기본적으로 2초 선딜이 있어  스랄 이나  루나라 같은 이감기 or 속박 캐릭이 있는 영웅과 같이 다녀보니 상성이 좋았습니다.

        또한 뚜벅이인  줄 과는 달리 이속기가 있는 혹은 평이속이 빠른 이 둘이 상성이 상당히 좋더라구요.

        특성 및 기술

        (3)

        1랩은 무조건 회피 찍습니다.
        뚜벅이에게 좋은 특성이며 전선에서 조금이라도 더 오래 버텨주는 꿀 특성입니다.

        (2)

        라인전을 하면서 돌격병의 존재는 무시를 못하더군요.
        또한 13랩의 시체 폭발과의 연계 및 시너지가 상당히 좋습니다.

        줄이 마나가 부족할 상황이 많이는 없습니다.
        하지만 마나 관리 귀찮으시다 싶으시면 마나 회복 찍어주셔도 되요 ㅎ

        (3)

        라인전을 최대한 오래 유지 시켜주기 위한 회복 스킬.
        라인에서 적영웅이랑 싸울 때도 상당히 도움이 되며 순식간에 피가 참으로 라인 유지력이 상당히 좋아집니다.

        (2)

        맹독의 강력한 일격도 좋지만 서폿 개념으로 마법사 가는게 아군에게 팀에게 더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서폿개념이라고 해도 마법사 궁도 쌔요..ㅋ

        (3)

        공성줄의 주력 스킬입니다.
        같은 라인에 근접이 있을 경우 영웅에게도 무시 못하는 대미지를 선사를 하며 포탑이나 성채 등에 달라붙어서 터질 경우에도 상당한 대미지를 줍니다.
        한타에 더 집중하시고 싶으신 분은 거인 찍으세욥 :)

        (3)

        후반에 들어서면서 라인에만 서 있을 경우는 극히 드물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아군에게 조금이라도 더 딜을 할 수 있게 뼈감옥을 찍어줍니다.
        물론 자신이 딜을 하고 싶으시며 한타 잘하시는 분들은 집행자 찍으시는게 더 좋아요.
        하지만 근자감으로 집행자 찍거나 하지는 맙시다.
        솔직히 뼈감옥에 있는 애 5명이 점사하는게 당연히 뎀지는 더 쌔니까요..
        전 주제파악을 해서...헤헤..
        파멸의 탑에 한정을 하여 해골 전문화 찍어도 상당히 좋았습니다.

        (2)

        영리를 안뛰어서 모르겠지만 빠대에서는 모랄이나 레가르 등의 극힐러가 있을 경우 치명적인 상처가 상당히 도움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왠만해선 마법사를 가시는게 좋아요.
        이감 50프로 증가 및 한타에서 적영웅 한명만 잡아도 우리팀에 점점 이득이 되는 상황이 벌어집니다.
        맹독 찍었을 경우엔 뼈창 가세요 ㅇㅇ..

        • 유령의 낫(Q)
          마나: 55
          재사용 대기시간: 8초
          1초 후에 자신에게 돌아오는 낫을 소환합니다. 낫은 돌아오면서 적들에게 250의 피해를 줍니다.
        • 저주의 수확(W)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일반 공격을 하면 전방의 모든 적을 휩쓸어 공격하고 적중당한 적 영웅과 소환수의 공격 속도를 2초 동안 40% 감소시킵니다. 첫 일반 공격 후 4초 동안 지속됩니다.
        • 뼈 감옥(E)
          마나: 7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2초 후, 대상 적 영웅에게 83의 피해를 주고 1.75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지속 시간 동안 주위의 모든 해골 전사가 대상에게 공격을 집중합니다.
        • 해골 되살리기(고유 능력)
          주위에서 죽은 적 돌격병을 234의 생명력을 가진 해골 전사로 되살립니다. 해골 전사는 일반 공격으로 22의 피해를 주고,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최대 4명의 해골 전사를 동시에 부릴 수 있습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라인 -> 이벤트 발생 후 한타 -> 라인 복귀

        초반 운영
         유령의 낫 (Q)  저주의 수확 (W)  해골 되살리기 (고유 능력)  써 주시면서 돌격병 위주로 처리하며 라인 정리 해줍니다.
        성채나 포탑도 딜을 해주는게 당연히 좋겠지만 뚜벅이인 관계로 불안하다 싶으시면 후방에서 돌격병을 기다리며 유령의 낫 (Q) 날리시면서 안전한 포지션 잡으세요.
        또한 옆에서 갱이 오거나 위험하다 싶으시면  그림자  뼈 감옥 (E) 으로 바로 빠져주세요.
        빠지던 도중에  유령의 낫 (Q) 한번 날려주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하지만 땅땅하며 영딜도 괜찮게 나오는 관계로 이길 꺼 같으면  그림자  뼈 감옥 (E) 쓰시고 그냥 싸워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초반에  레이너 랑 1대1로 붙은 적도 있었는데 살짝 여유있게 잡을 정도이더라구요.

        또한 전문가의 특성상 팀이 2전문가가 아닌 이상에야 사원등의 복수의 지역에서의 동시 이벤트 발생맵일 경우에는 궁 찍기 전까지는 한타 합류보다는 라인을 지키며 경험치를 먹는게 더 이득일 경우가 많았습니다.

        물론 케바케이며 그 무엇보다도 유저분들의 판단력에 의존하시는게 더욱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궁극기 습득 후
        해골 마법사 (R) 를 찍으셧다면 한타 시작하고 한 1초~2초 뒤에 혹은 한타의 중반 쯤에 시전을 해 줍니다.
        이니시용으로도 사용을 해봤지만 전장에 머무는 오브젝트 개념의 궁인 관계로 한창 싸울 때 중간에 써주는게 더 좋습니다.
        이니시용으로 썻다가 레이너 의  히페리온 (R) 처럼 적들이 한타를 포기하고 흩어지는 경우가 많았으며 적영웅들의 피가 땅땅할 경우 못잡을 경우가 더 많았고 그냥 뻘궁이 되기 십상이었습니다.

        차라리 한타 중후반쯤에 승패가 판가름 날 정도 쯤에 사용을 하여 아군의 도주 혹은 적군 추노를 위하여 하는것이 더 이득이었으며 그 쪽이 더욱 도움이 되었습니다.



        20레벨 이후



        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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