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줄

긴글 필요없이 최대한 간략하게 공략 적어봄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평가중
추천 : 0 / 비추천 : 4
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제목
개인적으로 줄 했던거 알려봄
작성자 | 구닥다리임  작성일 | 2016-03-26 00:09:58  조회수 | 4589
수수께끼의 강령술사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20004.16850031101.5- 4.8398
    • 1
    • 2
    • 3
    • 1
    • 2
    • 3
    • 1
    • 2
    • 3
    • 1
    • 2
    • 1
    • 2
    • 3
    • 1
    • 2
    • 3
    • 4
    • 1
    • 2
    • 3
    • 4

머리말

긴글 필요없이 최대한 간략하게 공략 적어봄

영웅 상성

      광역스턴이나 지속적으로 슬로우 걸어주는 영웅들이랑 16렙 집행자랑 상성이 매우 좋음

       

      요한나는 진짜 상대하기 별로인게, 저지불가로 E스킬이 씹히고 실명까지 있어서 매우 별로임

      특성 및 기술

      (1)

      가시 - 일반적으로 이걸찍는데, 상대근접이 많거나 상대 탱커가 빡시다싶으면 찍음,
      싸우다 갑자기 피 깎여서 탱커 놀래서 도망감

      족쇄 - 생각보다 별로였음 범위도 그닥 안커서
      다른거 찍는게 더 효율적이라고 느꼈음

      그림자 - 처음할땐 이게 사기인줄 알았는데, 아님
      내가 탱커위주로 해야하거나 상대 법사말고 원거리 많으면 찍음

      (2)

      엄습하는죽음 - 웬만하면 잘 안찍는데, 20레벨 치명적인 상처 효율을 위해 찍음

      간수 - 이게 딜이 쌔서 찍는다기보단 해골이 나오기때문에 얘네가 방어해 줄 때도 더러있음

      트래그울의 정수 - 딱히 필요성을 못느낌

      (1)

      활력수확 - 그냥 웬만하면 이거 찍음
      특히 상대근접 많으면 효율장난 아니고 공속버프 받으면 나 안죽는다고 보면됨, 한타때 빛을 바람
      좁은곳이나 애들 모여있으면 굳

      약화 - 한번도 안 찍어봤는데, 나쁘지않은 특성임
      개인적으로 상대 공속을 낮추느니 내가 피회복하는게 낫다 생각함

      라스마의 축복 - 처음에 이거 찍었는데, 한타때는 라인에서 싸우지 않는이상 필요는 없고, 용기사맵이나 파멸의탑에서 피 유지하기엔 좋음, 그래도 활력수확이 최고임

      (1)

      맹독확산 - 주력은 아닌데, 상대 근접많으면 찍어줌
      레가르처럼 다중힐 있으면 잘 안찍음
      상대 노힐이면 상대쪽에서 이거 지옥임

      해골마법사 - 별론줄 알았는데, 이거 깔고 16렙 집행자랑 효율이 장난아님, 상대 원거리가 좀 많다 싶으면 찍음

      (2)

      노화 - 집행자때문에 찍어주는 특성임

      거인 사냥꾼 - 애들 피 쫙쫙 닳음
      특히 상대탱커 많거나 근접많으면 이거 극혐임

      (1)

      집행자 - 그냥 16되면 거의 고민없이 이거 찍음
      해골마법사 or 우리편에서 슬로우등 cc 걸어준상태에서 싸우면 그냥 그 한타 끝난거임
      소 궁이나 제이나랑 시너지가 좋음

      피해증폭 - 모랄처럼 일단 한놈만 꼭 조지고 시작해야할때, 근데 집행자가 더 효율이 좋은듯

      (3)

      무덤의 부름 - 이것보단 차라리 해골창이 나음

      되살아난 마법사 - 다른특성이 더 효율좋다 생각함

      치명적인 상처 - 상대 힐러있으면 필수임

      해골창 - 일반적으로 이거찍음, 쿨도 짧고 사정거리도 나쁘지 않음, 그래도 힐러있으면 치명적인 상처가 좋음

      • 유령의 낫(Q)
        마나: 55
        재사용 대기시간: 8초
        1초 후에 자신에게 돌아오는 낫을 소환합니다. 낫은 돌아오면서 적들에게 250의 피해를 줍니다.
      • 저주의 수확(W)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일반 공격을 하면 전방의 모든 적을 휩쓸어 공격하고 적중당한 적 영웅과 소환수의 공격 속도를 2초 동안 40% 감소시킵니다. 첫 일반 공격 후 4초 동안 지속됩니다.
      • 뼈 감옥(E)
        마나: 7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2초 후, 대상 적 영웅에게 83의 피해를 주고 1.75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지속 시간 동안 주위의 모든 해골 전사가 대상에게 공격을 집중합니다.
      • 해골 되살리기(고유 능력)
        주위에서 죽은 적 돌격병을 234의 생명력을 가진 해골 전사로 되살립니다. 해골 전사는 일반 공격으로 22의 피해를 주고,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최대 4명의 해골 전사를 동시에 부릴 수 있습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라인에서 e쓰고 바로 뼈갑옷(가시일경우)킨다음 e발동 될쯤에 타이밍 맞춰서 q써주고 몇번 후리면 상대 물 마시고 와야함 이게 그냥 기본플레이임 한놈만 꼭 잡는다 생각으로 싸우면됨(e스킬 쓴놈)

       

      줄 진짜 딜 잘나오는 영웅임 사실상 암살자라고 봐도 무방함, 특별한경우 아니면 게속 딜량 1~3번째임



      초반 운영



      궁극기 습득 후



      20레벨 이후



      전장 특화 추가 정보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