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크로미

수장님 방송에서 칭찬받은 크로미!이렇게 찍어서 활약했습죠. 크로미 어떻게 찍는지 알려드립니다.크로미 하시는 분들그냥 속은셈 치고 한번 찍어보고 연습해보세요. 크로미 실력 급등합니다.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추천 : 22 / 비추천 : 15
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제목
수장님이 칭찬하신 크로미 특성 2017 시즌2 업뎃
작성자 | 후쿠스시  작성일 | 2017-02-22 03:51:29  조회수 | 54671  최종수정 | 2017-12-03 02:24:41
크로미
시간의 수호자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무력화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13902.898450037371 4.8398
    • 1
    • 2
    • 3
    • 1
    • 2
    • 3
    • 1
    • 2
    • 3
    • 1
    • 2
    • 1
    • 2
    • 3
    • 1
    • 2
    • 3
    • 1
    • 2
    • 3
    • 4

머리말

수장님 방송에서 칭찬받은 크로미!
이렇게 찍어서 활약했습죠. 
크로미 어떻게 찍는지 알려드립니다.
크로미 하시는 분들
그냥 속은셈 치고 한번 찍어보고 연습해보세요. 
크로미 실력 급등합니다.

영웅 상성

      기본적으로 포킹 영웅은 
      아군이 앞에서 많이 버텨줄수록 포킹을 많이 할 수 있어서 좋다.

      크로미 집요하게 물어서 집에 자꾸 보내버리는 영웅
      크로미 집에 못가게 만드는 영웅들은 힘들다.

      특성 및 기술

      (3)

      기술 위력 5%증가가
      후반에는 데미지 더 크게 오릅니다.
      마나 부족할 일도 없어지고
      적이 시야에서 벗어나 궁 못쓰는 일도 사라지며
      추노할때 부쉬로 숨어 잠시 포커싱 취소되는 일도 방지하는 꿀 특성입니다.

      (1)

      크로미에게
      타겟형 확정 스킬 하나가 더 생기는 것입니다.

      20렙 기준 평타 한대 데미지가 600에 가까우며
      일반 공격 사거리가 꽤 많이 증가해서
      안물리면서 포킹 가능해요.

      우리 딜러진 물러오는 탱커들 덫 깔고 잡기에
      좋습니다.

      확정포킹 개꿀

      (2)

      요즘 2지원가 메타가 유행인지라 포킹보다는
      순간 폭딜이 더 적합합니다.

      (2)

      크로미 존재 이유

      풀피인 적에게 쓰는게 아니라
      한타 도중 피가 60%정도 남은 적에게 쓰면
      5렙때 중앙 증뎀이 아니더라도 원콤 낼 수 있습니다.

      같이 죽인답시고 크로미 궁 자리에 아군이 서 있으면
      대상이 삐져 나와서 스킬 콤보 모두 미스 납니다.... 이거 팀원에게 알려주세요.

      궁 시계 바늘이 7시를 가리킬때 w q 순서로 바로 따닥 써주면 완벽.

      (1)

      한타중에 집 가면 어떡하냐고 물어볼 수 있겠지만

      귀환이 필요한 상황이 왔다는 것은
      누군가 크로미를 물었다는 것이고
      이미 아군 진형은
      크로미를 지킬 수 없는 상황이라는 것입니다.
      크로미는 한번 물리면 아무것도 못하는 영웅입니다.

      내가 적에게 물릴것 같은 위험한 상황이 왔으면
      바로 튀어주고 다시 전장에 합류해
      포킹 위치를 잡아야 합니다.

      크로미 많이 해보면 알겠지만
      한타 일어나자마자 크로미가 물리는 경우는
      파일럿이 똥이 아닌이상 드뭅니다.

      보통 크로미는 한타 중반까지 멀리서 포킹을 하고
      궁으로 한명을 끊어 놓고
      아군도 몇명 죽은 후에야 비로소 물리는 상황이
      옵니다.
      이때는 크로미가 집 간다고 해서 바로 한타가 터지지는 않습니다.

      이걸 찍는 순간 크로미는 더 이상 죽지 않습니다.
      알라라크처럼 상태이상을 계속 걸지 않는이상 cc가 하나인 영웅들은 혼자서 크로미를 죽일 수 없습니다.

      이걸 찍었으면
      마음놓고 라인 클리어가 가능해집니다.
      아군 주위에서 알짱대던 수동적인 크로미가
      능동적으로 바뀝니다. 혼자 다녀도 오케이.
      다만 시간의 덫을 잘 깔아둡시다.
      능동적으로 움직일 수 있냐 없냐의 차이는
      매우 큽니다. 해보시면 알아요.
      -------------------------------
      한타때는 사립시다.
      한타때부터 나대다가
      시작부터 물려서 집에 가버리는 크로미는...
      당선!. ㅋㅋㅋ

      사거리 증가 찍는 순간 스킬 적중률이 대폭 떨어짐을 느끼실 것입니다.
      사거리 증가 안찍어도 크로미 스킬은 충분히 깁니다.
      평타 뎀지 증가 찍은 의미도 사라집니다.
      ------------------------------------
      나 집가는거 방해하는 cc기 많으면
      일시정지 찍어줍시다.

      (3)

      궁 콤보 연계시 데미지 증가. 필수.

      (4)

      궁 강화는 의미 없고 한타시 내 주위에 많이 깔아두어 물리는 것 방지하고
      역으로 스킬 때려 박읍시다.

      분신 깔고 공격해도 데미지도 적고
      잘 맞아주지도 않아요.
      궁에 필요한 순간 딜은 이미 충분히 갖추었기 때문에
      유틸을 높여주세요.

      • 모래 강타(Q)
        마나: 20
        0.5초 후, 모래를 발사하여 처음 적중한 적에게 280의 피해를 줍니다. 구조물에는 50%의 피해를 줍니다.

        모래 강타를 시전하면 그 자리에 크로미의 환영이 남아, 모래 강타와 일반 공격을 따라하며 50%의 피해를 줍니다. 환영은 동시에 1개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용의 숨결(W)
        마나: 65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끌어서 사용공중에 용 형상의 모래 3개를 쏘아올립니다. 모래는 0.75초마다 대상 방향으로 떨어지며 각각 212의 피해를 줍니다.
      • 시간의 덫(E)
        마나: 20
        대상 위치에 시간의 덫을 놓습니다. 시간의 덫은 2초 후 설치가 완료되며 은신 상태가 됩니다. 고유 능력을 사용하면 덫이 폭발하여 주위의 모든 영웅을 2초 동안 시간 정지 상태로 만듭니다. 시간의 덫은 동시에 1개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시간여행자(고유 능력)
        미래에 다녀온 크로미는 아군보다 2레벨 빠르게 특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간의 덫 폭발

        활성화된 시간의 덫을 폭발시킵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W와 Q를 동시에 같은 장소에 쓴다면 
      크로미 파일럿 자격미달.

      시계덫에 걸린 적 풀릴때 맞춰서 
      스킬 하나라도 못 박으면 
      크로미 파일럿 자격미달.

      심리학에 능통하면 크로미 잘 할 가능성 농후.
      플레이어 동선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면 좋습니다.
      초반 운영
      W와 Q는 반드시 서로 반대 방향으로 써야 합니다.
      라인전에서는 W를 라인클리어 용으로 쓰고 
      Q로 저격합시다.

      머키라인을 서줍시다.
      복어 쓰기 기다렸다가 복어에 w 써주면 한방에 터지고
      평타만 때려주면 머키 아무것도 못합니다.


      궁극기 습득 후
      R- 1- W- Q- 평타
      콤보 
      못하면 크로미 파일럿 자격 미달.



      20레벨 이후
      시간의 덫 지독하게 깔아두시고 걸렸다 하면
      W Q 박아주세요.

      시간의 덫은 크로미 두번쨰 궁극기입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