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크로미

크로미를 메인 원딜이 아닌 유틸형 원딜로 써보는 트리입니다. 힐러와 아군 지키기에 유리해지는 트리.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평가중
추천 : 1 / 비추천 : 1
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제목
유틸 서브딜러 시간함정 크로미
작성자 | 트리플애니  작성일 | 2017-03-14 16:12:31  조회수 | 2307
크로미
시간의 수호자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무력화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13902.898450037371 4.8398
    • 1
    • 2
    • 3
    • 1
    • 2
    • 3
    • 1
    • 2
    • 3
    • 1
    • 2
    • 1
    • 2
    • 3
    • 1
    • 2
    • 3
    • 1
    • 2
    • 3
    • 4

머리말

크로미를 메인 원딜이 아닌 유틸형 원딜로 써보는 트리입니다. 힐러와 아군 지키기에 유리해지는 트리.

영웅 상성

        생존기 부실한 레이너랑 참 잘 맞음.

        특성 및 기술

        (3)

        고민할게 없는 시간여행자의 집념. 천리안은신감지에 마나관리에 뎀증 5%

        참고로 발리라는 은신 벗기면 암것도 못해서 미리 써두는 것도 좋음.

        (2)

        평타가 하나의 스킬이 됩니다. 거를 이유가 없는 완소특.

        (3)

        일반적으론 W 마나쿨감을 쓰겠지만, 이 크로미는 유틸을 좀 더 생각해서 쓰기 때문에 E 마나쿨감에 4초 50% 슬로우까지 붙은 완소특 후유증을 갑니다.

        (1)

        적 근딜 접근을 막기에도 좋고, 추격에도 좋고, 시간함정쪽으로 유도하기도 좋음.

        (1)

        힐러가 없으면 다음에 봐요! 가 나음. 7초 얼방이 참 좋긴 한데 풀어도 내가 살 수가 없으면 아무 의미가 없기 때문에 들어온 근딜이 닭쫓던 개 지붕쳐다보게 대놓고 귀환타기 편함.

        (1)

        흐르는 모래나 양자 급가속이나 다 좋은데, 뭘찍어도 무방함.

        (4)

        시간함정 특 완성

        • 모래 강타(Q)
          마나: 20
          0.5초 후, 모래를 발사하여 처음 적중한 적에게 280의 피해를 줍니다. 구조물에는 50%의 피해를 줍니다.

          모래 강타를 시전하면 그 자리에 크로미의 환영이 남아, 모래 강타와 일반 공격을 따라하며 50%의 피해를 줍니다. 환영은 동시에 1개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용의 숨결(W)
          마나: 65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끌어서 사용공중에 용 형상의 모래 3개를 쏘아올립니다. 모래는 0.75초마다 대상 방향으로 떨어지며 각각 212의 피해를 줍니다.
        • 시간의 덫(E)
          마나: 20
          대상 위치에 시간의 덫을 놓습니다. 시간의 덫은 2초 후 설치가 완료되며 은신 상태가 됩니다. 고유 능력을 사용하면 덫이 폭발하여 주위의 모든 영웅을 2초 동안 시간 정지 상태로 만듭니다. 시간의 덫은 동시에 1개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시간여행자(고유 능력)
          미래에 다녀온 크로미는 아군보다 2레벨 빠르게 특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간의 덫 폭발

          활성화된 시간의 덫을 폭발시킵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메인딜러가 아니라 아군힐러와 원딜을 보조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게임을 합니다.


        초반 운영
        크로미는 아군이 근처에 많을수록 강해집니다. 대치구도, 공성이나 수성에 유리해지고, 맵이 커서 아군과 합류가 힘든 맵일수록 불리합니다.


        18레벨 이후
        아군과 합류해서 싸울 때 시간함정 쿨이 워낙 짧고 3개를 깔 수 있다 보니까 메카닉 전진할 때 터렛 깔아주든 박아주면서 전진해도 좋고,

        대치할때 옆에 대충 던져줘도 됩니다. 궁인 슬로우 장판은 적이 함정으로 들어오도록 대로에 대충 던져두면

        적이 우회하거나 옆으로 들어오다가 함정에 걸립니다.

        시간함정은 2초 지속이니까 W는 1.5 Q는 1초의 딜레이가 있으므로 대충 3시지날때부터 스킬을 미리 써두면 맞는다고 보면 됩니다.


        날 물면 2초귀환이나 7초 얼방 켜버리면 그만.

        이 특성을 들면 아군 원딜이나 힐러를 무는 적 근딜을 어렵게 만들기 좋습니다. 크로미가 지닌 유틸성을 써보는 트리.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