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레오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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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간단한 레오릭 특성
- 작성자 | 본캐는도적 작성일 | 2015-07-23 00:16:24 조회수 | 7668 최종수정 | 2015-07-23 00:19: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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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오릭해골 왕
주요능력 근접, 감속, 속박, 회복, 이동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2550 5.3125 500 3 115 2 0.77 4.839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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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걍 간단한 탱특요
초간단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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막기도 좋지만 망령 걸음도 있고 빠른 봘에 조금이라도 도움되라고 생환이 나은 듯 하네요
재생 구슬 30~35중첩 정도되면 봘이 약 20초는 줄어듭니다 (물론, 유령일 때도 열심히 피빨기)
- (3)
도망칠 때 치더라도 한 방이라도 더 버텨주긔
유령 상태에서 라인잡는 영웅 근처에서 봘 타임 줄여도 되는데 실제로는 상대편 서치하는 게 더 좋은 듯
손아귀 다 맞고 있는 유저는 아무도 없죠 30%따위
- (4)
7랩은 재생빼고 다른 건 딱히...
철퇴도 딜탱, 구슬 로밍, 라인 정리 등등 딜탱할 땐 좋고 바짝 안 붙어도 타워에 옆에 담벼락까지 휩쓸기 사거리에 다 들어옵니다
진짜 cc기가 너무 없으면 눈물 참고 마비
- (1)
묘실도 폭번찍으면 무용지물이긴해도 그 전에 충분히 재미 볼 수 있는 스킬
검은 왕의 행진... 대놓고 피하라고 크게 휘둘러 주는 스킬인데 딱히 진영 파괴 개념도 힘들고 오히려 우리편이 따라 들어오다가 진형이 무너지는 경우도 있는... 3방 맞추면 그 날 로또사면 될 듯
- (4)
탱에 도움되는 특성은 기술보호막뿐입니다
평타 캐릭이 많아서 기술보호막이 그닥 도움이 안된다고 느껴지면 악착찍고 손아귀로 따라가기 정도?
지속 시간 다 될 때까지 맞아주는 현자를 만난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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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골 왕의 휩쓸기(Q)
- 마나: 70재사용 대기시간: 12초철퇴를 크게 휘둘러 적들에게 156의 피해를 주고 이동 속도를 2.5초 동안 40% 감소시킵니다.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하고 소모한 마나의 50%를 돌려받습니다. 돌격병에게는 7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미천한 것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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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절망의 손아귀(W)
- 마나: 60재사용 대기시간: 10초적 영웅의 영혼을 움켜쥐어, 주위에 있는 동안 4초에 걸쳐 대상 최대 생명력의 20%까지 피해를 주고 자기 최대 생명력의 20%까지 회복합니다. 사용하는 동안 이동 속도가 20%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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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망령 걸음(E)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4초육체에서 분리되어 저지 불가 상태가 되고 이동 속도가 2.5초에 걸쳐 최대 50% 증가합니다. 망령 걸음을 취소하거나 지속 시간이 끝나면 육체가 망령으로 순간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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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불사(고유 능력)
- 죽으면 유령이 되고, 생명력을 모두 회복하면 부활합니다. 유령인 동안에는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없습니다.
해골 왕의 분노
첫 번째와 두 번째 공격이 주위에 100%의 피해를 주고 세 번째 공격은 대상에게 22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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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섬뜩한 휩쓸기(Q)
- 재사용 대기시간: 8초적들의 이동 속도를 2.5초 동안 40% 감소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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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착취의 손아귀(W)
- 재사용 대기시간: 9초적 영웅의 영혼을 움켜쥐어, 대상과 가까이 있는 동안 4초에 걸쳐 최대 생명력의 10%까지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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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전사지만 휩쓸기 딜뽕도 느낄 수 있습니다
라인 정리 때도 휩쓸기 사거리 안에 돌격병들 거의 다 들어오고요
손아귀는 영웅한테만 되니 정신 없을 때 대충 던져도 거의 꽂히긴 하는데 0.3~4초 정도의 딜레이와 논타겟 스킬이라 이건 뭐 적응 하심 되고요
망령 걸음은 한타 때 잠시 빠지기도 좋고 굳이 도망 안가도 강보키고 단단한 골격 스킬까지 있어서 E쓰면 피가 안빠지는 신기원도 볼 수 있음
구슬 특성이라 초반엔 구슬 로밍 열심히 하시고 (봘에도 도움된다는 건 기분 탓)
갱킹은 힘들어도 구슬 열심히 모으면 16랩때 35정도까지도 모으실 수 있어요
행진으로 영웅 하나당 7% 피회복에 메리트를 느끼고 몇 번 시도도 해봤는데 차라리 그 시간에 E쓰고 튀는 게 낫겠다는 느낌을 계속 받았습니다
오히려 딜러, 힐러들이 따라서 들어오면서 우리 편 진영이 무너지는 역효과도 몇 번 봤고요
묘실은 가둬놓고 줘패는 왕따 스킬이지만 시전 즉시 벽이 생기고 가두는 판정도 꽤 좋아서 트롤 역장 분들도 적응 쉽게 하실 수 있을 듯
한타 때 피빠진 상대방 도망 못 가게 하는 용도로 재미 몇 번 봐서 전 그냥 묘실에 손을 들어줍니다
20랩 생매장 특성은 정말 딜뽕 옵니다~
하지만 전 그래도 20랩은 강보 -0-
강보+단단한 골격 특성이면 모든 스킬이 쿨일 때 그냥 E만 써줘도 2.5초 간 무적이죠 거의~ 그리고 E쓰고 단순히 상대방 진형 내에서 움직여서 진영 바꾸게 하는 것도 굉장히 도움됩니다
자리 이쁘게 잡고 묘실로 3명 동시 가두기도 성공할 수 있는...
단순히 구슬 로밍만 보면 당연히 거리가 짧은 거미무덤이나 항만이 맘에 드네요
그리고 라인전이 좀 더 중요한 거미무덤에서도 라인 밀기 하나는 후루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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