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그레이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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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내면의 야성 W특화 그레이메인
- 작성자 | Arma 작성일 | 2016-01-13 18:32:03 조회수 | 15983 최종수정 | 2016-01-29 17:49: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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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그레이메인늑대인간의 지도자
주요능력 원거리, 이동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876 3.9062 500 3 148 1.5 1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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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임시)
인간형으로 원거리딜러가 될 수 있고 늑대인간으로 변한뒤에는 근접 딜러로 활약할 수도 있죠
하지만 원거리 암살자라는걸 잊으면 안됩니다.
15.7 패치로 체력 증가, 재생량 증가, 마나소비 감소,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버프를 받았습니다.
15.7 패치
● 생명력이 1876(레벨당 +4%)에서 1876(레벨당 +4.5%)으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1랩 - 1952 2랩 - 2029 3랩 - 2110 10랩 - 2780 20랩 - 4114
(패치) 1랩 - 1961 2랩 - 2049 3랩 - 2141 10랩 - 2912 20랩 - 4518
● 생명력 재생량이 3.906(레벨당 +4%)에서 3.906(레벨당 +4.5%)으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1랩 - 4.06 2랩 - 4.22 3랩 - 4.39 10랩 - 5.79 20랩 - 8.57
(패치) 1랩 - 4.09 2랩 - 4.27 3랩 - 4.45 10랩 - 6.05 20랩 - 9.36
● 길니안 독주 (Q)
○ 마나 소모량이 80에서 70으로 감소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9초에서 8초로 감소했습니다.
○ 완벽한 조준 (특성)
ㄴ 마나 회복량이 60에서 50으로 감소했습니다.
● 잔혹한 할퀴기 (늑대인간) (Q)
○ 과감한 공세 (특성)
ㄴ 더는 잔혹한 할퀴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 내면의 야성 (W)
○ 갈증 (특성)
ㄴ 최대 마나 회복량이 120에서 140으로 증가했습니다.
● 암흑질주 (E)
○ 재사용 대기시간이 6초에서 5초로 감소했습니다.
● 철수 (늑대인간) (E)
○ 재사용 대기시간이 6초에서 5초로 감소했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그레이메인은 몇몇 조합에서 자신의 자리를 찾았고, 승률 또한 천천히 오르고 있습니다. 더욱 완성도 있는 영웅으로 거듭나도록 상대적으로 약한 특성들을 일부 수정했습니다. 또한 몇몇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줄여 더욱 적극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게 만들었고, 게임 후반부의 팀 교전에서 더 원활하게 생존할 수 있도록 레벨당 늘어나는 생명력을 증가시켰습니다.
영웅 상성
뚜벅이와 물몸의 완벽한 조합을 갖춘 그레이메인은 갱에 너무 취약하기때문에 라인을 서지 않는것을 추천합니다.
특성 및 기술
- (2)
주력
폭탄주 - 독주에 적중하지않더라도 최대사거리에 다다르면 폭발합니다.
보조
수은 탄환 - 인간일때 사거리가 증가해 조금 멀리서 공격할 수 있습니다.
백전노장 - 위축이 기술피해증가라면 백전노장은 일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2)
주력 - 탄환에 적중하면 5초동안 취약상태가 됩니다. 이후 스킬을 한번도 사용하면 늑대인간으로 변신하고 적중된 대상에게 도약합니다.
보조 - 체력이 없는 대상에 징표가활성화 되며 사용시 늑대인간으로 변한후 도약하여 상대에게 데미지를 줍니다. 이공격으로 적을 처치하면 스킬을 한번더 사용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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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길니안 독주(Q)
- 마나: 55재사용 대기시간: 9초술병을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57의 피해를 주고 그 뒤로 부채꼴 범위의 적들에게 229의 피해를 줍니다.
늑대인간: 잔혹한 할퀴기
전방으로 약진하며 적들을 할퀴어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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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면의 야성(W)
- 마나: 70공격 속도가 3초 동안 50% 증가합니다. 일반 공격을 하면 이 효과의 지속 시간이 갱신되고 내면의 야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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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암흑질주(E)
- 마나: 10재사용 대기시간: 5초늑대인간으로 변신하고 적에게 도약하여 92의 피해를 줍니다.
늑대인간: 철수
대상 위치로 구르고 인간으로 변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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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늑대인간의 저주(고유 능력)
- 특정 기술을 사용하여 인간이나 늑대인간으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인간일 때에는 원거리 일반 공격을 합니다.
늑대인간일 때에는 근접 일반 공격을 하지만 일반 공격력이 40% 증가하고 방어력이 10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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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잔혹한 할퀴기(Q)
- 마나: 25재사용 대기시간: 4초전방으로 약진하며 적들을 할퀴어 131의 피해를 줍니다.
인간: 길니안 독주
처음 적중한 적에게 피해를 주고 그 뒤에 있는 적들에게 더 큰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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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철수(E)
- 재사용 대기시간: 5초대상 위치로 구르고 인간으로 변신합니다.
인간: 암흑질주
늑대인간으로 변신하고 적에게 도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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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늑대인간 상태에서
잔혹한 할퀴기 (Q)
철수 (E)
길니안 독주 (Q) 는 사용가능합니다.
물론
길니안 독주 (Q)
암흑질주 (E)
잔혹한 할퀴기 (Q) 도 가능합니다.
폭탄주 (Q) >
수은 탄환 (고유 능력) >
백전노장 (고유 능력) 입니다.
위축의 일반 공격 버전인 백전노장은 스택이 쌓인다면 무지막지한 효율을 보이지만 타겟팅 1순위가 됩니다.
살육의 징표 (R) 를 배워 취약을 활용해 앞라인 탱커를 순식간에 녹여주거나 뒷라인을 노려줄 수 있습니다.
살육의 징표 (R) 의 도약공격은 거리제한이 없기때문에 징표가 찍혀있다면 거리가 얼마가 되었건 도약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살육의 징표 (R) 사용후
암흑질주 (E)
살육의 징표 (R) 의 도약공격은 사용가능하나
살육의 징표 (R) ,
살육의 징표 (R) 의 도약공격 이후
철수 (E) 는 불가능합니다.
숨통을 노려라 (R) 을 배웠다면 탱커에 딜을 넣어주며 뒷라인 각을보다 피가 어느정도 빠져있거나 킬각이 나오면 진입해줍니다. (킬을 기록한다면 10초이내 한번더 사용할수 있습니다.) 피가 적은 영웅에게
숨통을 노려라 (R)
잔혹한 할퀴기 (Q) 평타로 딜을 넣어줍니다. 진입각만 잘 잡아준다면 영웅이되지만 아니라면 트롤러밖에 되지 않으니 진입 타이밍이 중요합니다.
살육의 징표 (R) 와
숨통을 노려라 (R) 의 도약공격은
암흑질주 (E) 를 사용한것으로 판정되어 쿨이 돌게됩니다. 궁극기의 도약공격은 잘 생각하고 사용해야 됩니다.
내면의 야성 (W) 을 얼마나 잘 유지시켜주느냐가 중요합니다.
그레이메인은
내면의 야성 (W) 을 얼마나 유지시키며 싸울 수 있는가가 관건입니다.
1랩 특성
늑대심장 (W)이 16초라는 무지막지한 쿨을 줄여주며
4랩 특성
갈증 (W) 으로 마나까지 회복시켜 내면의 야성을 패시브처럼 사용할 수 있게해줍니다.
7랩 특성은 모두 좋지만 추천순위를 두자면
위축의 일반 공격 버전인 백전노장은 스택이 쌓인다면 무지막지한 효율을 보이지만 타겟팅 1순위가 됩니다.
컨트롤에 자신이 있다면 백전노장을 아니라면 수은탄환이나 폭탄주를 추천합니다.
궁극기 습득 후
13랩 특성
맹수의 사냥법 (W) 그레이메인에게 추노 & 카이팅 능력이 생깁니다.
16랩 특성
고농축 폭발 (Q) 독주가 미친 딜을 뽑아냅니다.
폭탄주 (Q) 와 시너지도 좋습니다.
20랩 특성
사냥꾼의 산탄총 (고유 능력) 적 탱커를 때리는데 딜러들이 죽어가는걸 볼 수 있습니다.
그레이메인의 기본사거리와 방사피해 사거리가 비슷합니다. 미친거죠
20레벨 이후
앞서 말했지만 그레이메인은 공속 50%와 이속30% 증가,
길니안 독주 (Q) 의 미친듯한 딜량 까지 모두 내면의 야성에서 나옵니다.
싸움 방식
정돈된 한타에서 그레이메인은 캘타스에 밀리지 않는 딜량을 뽑아냅니다. 앞라인 탱커가 딜을 받아낸다고 해도
사냥꾼의 산탄총 (고유 능력) 과
길니안 독주 (Q) 는 탱커를 무시하며 뒷 라인에 데미지를 넣어주기 때문에
내면의 야성 (W) 이 켜진상태에서 상대 탱커에게만 딜을 넣어줘도 뒷라인은 아파죽습니다.
여기에
살육의 징표 (R) 가 찍혀있는 탱커라면 순식간에 녹여버리고 진영을 파괴시킨뒤 뒷라인 추노를 하면됩니다.
아군 탱커가 먼저 녹는다면
맹수의 사냥법 (W) 을 이용한 카이팅을 해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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