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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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아직 초반이지만 줄 공략입니다.
- 작성자 | 송승기 작성일 | 2016-03-02 16:22:04 조회수 | 4367 최종수정 | 2016-03-02 16:28: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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줄수수께끼의 강령술사
주요능력 근접, 감속, 속박, 보호막, 소환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2080 4.332 500 3 95 1.5 - 4.839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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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줄을 지금까지 10판정도 하면서 느낀대로 올려봅니다.
먼저 크게 2가지라고 생각이드는데요.
1. 근접딜러로 w트리
2. 백도트리로 해골트리 e랑 w라고나할가요
둘다 뭐가 제일 나을까하고 10판정도 해보면서
1. 근접딜러 트리가 가장 낫다는 평입니다 저는...(사람마다 다르겠죠??)
2. 백도트리는 좀 도박성이 강하네요... 아직 제가 잘 모르는 것일 수도 있지만
성공하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공략은 일단. 한타형을 바라봤을때를 기준으로 잡았습니다.
한타형이란 것을 알아주세요. 주관적인 것두요...
영웅 상성
아직 더 해봐야겠네요 ㅎㅎㅎ
이건 ㅋㅋ
특성 및 기술
- (3)
그림자를 주력으로 놓은이유는
흠... 12단과 비슷하다고나 할가요.
가시도 딜로썬 괜찬긴하지만. 들어가야하는
근접딜러이기에 한타 속에서 좀 많은 생존을 위해
그림자를 주력으로 씁니다.
- (2)
이건 정말 상황따라 달라지는데요.
한타형에선 간수가 좀 더 나았던게..
아눕의 벌레같은 느낌이랄가요. 일직선으로 쏘는
논타겟팅 스킬들의 몸빵을 좀 시켜주네요 은근히
만약 근데 근접으로 들가서도 답이 없을때는
낫 사거리를 늘려서 싸워도 정말 괜찬습니다.
라인전을 좀더 생각하면 해골 마나 회복이 더 낫더라구요
결론은 전 한타형을 위주로 설명한다고 했기에
간수 특성이 가장 낫다는 느낌입니다.
- (1)
먼저 피흡이냐, 공속 줄이기냐 인데
역시 전 피흡이 낫다고 생각하구요
한타형이고 근접 딜로 하기 때문에
무엇보다 이 7렙스킬은 꿀같은 특성이예요.
적 영웅당이고 10렙때 한 영웅 칠때마다 100정도 회복하더라구요 2~3명만 걸쳐도 꽤 버티게 됩니다.
라인전을 생각하면 저 해골특성이 낫구요 ㅎㅎ
그치만 한타에선 그렇게 힐이 되는게 아니더라구요
생존을 생각한 힐로썬 활력수확입니다.
- (1)
이건 뭐... 다들 줄 영상 보셧으면 아시겠지만.
맹독이 가장 낫구요.
우리 딜러들이 정말 딜이 미친듯이 잘 나오고
팀이 지금 렙차가 2~3렙이상 우세하게 진행될거 같으면 (10렙 이후를 말하는거임) 해골 마법사가 낫더라구요.
그 딱! 있자나요. 게임하면서 이 게임은 우리가 가져왔다 하는 느낌 ㅋㅋㅋ
여튼 결론은 한타형 특성을 따지기에 맹독이 가장
낫습니다.
- (3)
여기서 설명을 드리네요. q딜이 은근 쌥니다.
하지만 주력으로는 e특인데요. 이거 걸로 w키고 때리면 꽤 아픕니다.. ㅎㄷㄷ 많이 아파요...
보조로 q특인데 위에 말했듯이... 한타가 근딜로 들가선 뒤기지만 하는 계란에 바위치기라면 q특으로 가시는게 낫죠
그외는 뭐 해골은 역시 라인전 백도고
집행자는 정말 갈 일이 힘듭니다.
- (4)
디아 2를 해보셨다면 본 스피어를 잘 아실텐데요 ㅋㅋ 갠적으로 본 스피어는 깨알이였는데 ㅋㅋㅋ
(잡소리 ㅈㅅ)
해골창을 주력으로 둔 것은 여러면을 생각햇을때 가장 이게 낫습니다.
추노하면서도 좋고 튀면서도 좋고 한놈 e로 물고 조질때도 q 2(해골창) 이렇게 까지 날려주면
탱커도 이때 보호특 안쓰면 반피 정도 까구요
딜러는 거의 쉴드는 점멸안타는이상 무조건 죽습니다.
보조로는 낫과 궁특인데
궁특은 뭐라 굳이 정의가 안되네요. 이것도 딜은 잘나옵니다. 굳이 끼어맞추기를 하면 상대 돌진조합많을때 이거 한번 캬~~~
낫특성은 모랄 리리 말퓨 있을때 걸어주면 힐 적게 받아지는게 확연하게 느껴집니다. 은근 갠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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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령의 낫(Q)
- 마나: 55재사용 대기시간: 8초1초 후에 자신에게 돌아오는 낫을 소환합니다. 낫은 돌아오면서 적들에게 198의 피해를 주고,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해골 전사를 1명 소환합니다. 이 효과는 자신이 최대로 부릴 수 있는 해골 전사의 수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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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주의 수확(W)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6초일반 공격을 하면 전방의 모든 적을 휩쓸어 공격하고 적중당한 적 영웅과 소환수의 공격 속도를 2초 동안 40% 감소시킵니다. 첫 일반 공격 후 4초 동안 지속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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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뼈 감옥(E)
- 마나: 70재사용 대기시간: 10초2초 후, 대상 적 영웅에게 83의 피해를 주고 1.75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지속 시간 동안 주위의 모든 해골 전사가 대상에게 공격을 집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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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골 되살리기(고유 능력)
- 주위에서 죽은 적 돌격병을 250의 생명력을 가진 해골 전사로 되살립니다. 해골 전사는 12초 동안 지속되며 일반 공격으로 22의 피해를 주고, 죽을 때 폭발하여 주위 적들에게 42의 피해를 줍니다. 이 방식으로 되살아난 해골 전사는 최대 3명까지 동시에 부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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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한타 5:5를 한다고 가정할때 설명입니다.
근딜유저들이라면 아시겠지만요. 줄이 선으로 앞에 서있으면 안됩니다....
선으로 들가서도 안되고, 도주기도 없는 친구라 물려도 안됩니다.
방법은 1. 한타할때 탱 뒤 원딜과 같은 라인 혹은 가운데
탱 줄 원딜 or 탱 줄&원딜 이런식으로 라인잡으시는게 낫습니다.
2. 옆치기!
숨어있다가 상대 한타 진영의 옆에서 원딜에게 바로 달려드는건데요.
e를 원딜러에게 걸면서 걍 미친개마냥 물어 뜯습니다.
그때 애들이 막으러 포커싱을 당할텐데요. 1번스킬(쉴드)랑 독궁을 잘 쓰시면 되겠습니다.
당연히 들어갔는데 데미지를 못주는 상황(우리 팀이 호흥이 늦거나, 상대 힐러가 커버를 잘쳤다)
이러면 잘째던가 계속 추노하던가인데 갠적으로 여러판중에 대부분은 최대한 째서 우리 원딜러
라인에서 원딜러 보호정도로 빠지면 갠찬더라구요
이상 한타형이고 라인전은 초반 운영으로 ㄱㄱ!
초반 운영은 어떻게 보면 좀 고달프고 힘듭니다.
원거리 스킬인 q도 어느 지점에서 돌아오는 것이기에
라인보다는 로밍을 갠적으로 추천하구요
라인을 서게 됬다면, 우리팀의 로밍아니면 최대한 피 안까이게 먹으시구요
상대가 원딜러냐 탱커냐 근딜러냐에 따라 달라지지만,
보통 싸움 걸때는 1. q짤로 피를 깎은 뒤에 e를 걸고 걍 개때린다
2. e를 걸고 q쓰고 때린다.. 뭐 별거 없네요ㅕ...
해골들이 그래도 있어서 버틸만 하니까 일단 최대한 피만 안까이게 하는게 중요.!
되도록 로밍으로 타세요.
이건 뭐... 궁 습득후엔 알아서 잘 하시리라 ㅋㅋㅋㅋ
해골 창을 배우셨으니. 혼자 놀고있는 애들이랑 싸움 떠도 왠만해서는 안집니다.
커버 조심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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