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줄

안녕하세요, 이번에 줄 플레이 여러번 하게되면서 특성 고민끝에 찍어보니 괜찮아서 공유해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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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전문가 같은 근접딜러? 줄!
작성자 | 용사망  작성일 | 2016-03-04 20:56:19  조회수 | 2646  최종수정 | 2016-03-04 21:04:12
수수께끼의 강령술사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감속, 속박, 보호막, 소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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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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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20804.3325003951.5-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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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안녕하세요, 이번에 줄 플레이 여러번 하게되면서 특성 고민끝에 찍어보니 괜찮아서 공유해봅니다.

영웅 상성

      주로 cc기를 보유한 아군과의 호흡이 쉽고 강력한 편이며, 근접인 만큼 법뻔뻔 및 원딜 상대가 까다롭습니다.

      특성 및 기술

      (3)

      1레벨은 그림자 특성이 거의 고정적입니다.
      한타 때 줄을 버티게 해주는 특성이기도 합니다.
      단, 쿨타임 10초 증가니 신중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2)

      4렙도 거의 간수를 고정적으로 가져가게 됩니다.
      이는 아래 7레벨 특성과 연계하여 눈꼽만큼의 체력회복을 노려볼 수도 있습니다.
      정수특은 D줄 갈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전문가!!)

      (3)

      사실 7레벨 특성이 선택에 따라서 나뉘게 됩니다.
      계속 라인을 밀어내며 라인유지력과 위의 4레벨의
      특성시너지를 봐서 축복을 가기는 합니다.
      한타에 집중하겠다면 수확도 굉장히 좋습니다.

      (2)

      아래 집행자 특성과의 시너지를 위해서 마법사를 선택하여 줍니다. 독뎀도 사실 나쁘지 않습니다만 마법사의 이속감소가 상대방 끊어먹는 플레이에 상당히 용이하며 16렙 특성과 시너지가 굉장히 좋습니다.

      (2)

      딜링트리 이므로 거사를 가줍니다.

      폭발은 역시 D줄 할때 가시면 됩니다.
      아니면 라인몹이 많은 무덤맵 에서도 좋습니다.

      (1)

      대망의 집행자 입니다. 16에 집행자를 찍게되면
      10렙의 마법사 궁 스킬과 함께 셀프 집행자 효과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D줄은 망설일거 없이 해골전문화를 갑니다.

      (2)

      20레벨은 호불호가 살짝 갈립니다.
      되살아난 마법사를 통하여 아예 상대방 하나만 끊어내면 마법사가 계속 소환되므로 집행자 효과를 계속해서 넣을 수 있습니다.
      왕년에 FPS 좀 하신분들은 죽창 가셔도 됩니다.

      • 유령의 낫(Q)
        마나: 55
        재사용 대기시간: 8초
        1초 후에 자신에게 돌아오는 낫을 소환합니다. 낫은 돌아오면서 적들에게 198의 피해를 주고,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해골 전사를 1명 소환합니다. 이 효과는 자신이 최대로 부릴 수 있는 해골 전사의 수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저주의 수확(W)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일반 공격을 하면 전방의 모든 적을 휩쓸어 공격하고 적중당한 적 영웅과 소환수의 공격 속도를 2초 동안 40% 감소시킵니다. 첫 일반 공격 후 4초 동안 지속됩니다.
      • 뼈 감옥(E)
        마나: 7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2초 후, 대상 적 영웅에게 83의 피해를 주고 1.75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지속 시간 동안 주위의 모든 해골 전사가 대상에게 공격을 집중합니다.
      • 해골 되살리기(고유 능력)
        주위에서 죽은 적 돌격병을 250의 생명력을 가진 해골 전사로 되살립니다. 해골 전사는 12초 동안 지속되며 일반 공격으로 22의 피해를 주고, 죽을 때 폭발하여 주위 적들에게 42의 피해를 줍니다. 이 방식으로 되살아난 해골 전사는 최대 3명까지 동시에 부릴 수 있습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우선 줄의 기본 플레이는 근접 전문가임을 잊으면 안됩니다.

      E로 들어가서 cc를 할 수 는 있지만 2초 후 발동이라는 점. 따라서 아군과 연계가 중요합니다.

           

      등등 우리편 아군영웅들의 cc가 들어갈때 걸어주시면

      으외의 1킬을 노려볼 수도 있습니다.
      제가 딜링트리를 생각해본것이 일단 줄은 라인정리하는데  이 미친 스킬을 가지고 있으므로

      굳이 전문가인 티를 내면서 D특을 타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하였으며, 아래에 작성하겠지만, 1렙 특성에서

      를 거의 고정적으로 가져가기 때문에 생존력도 크게 향상됩니다. (3초 후 바람과 함께...)

      따라서 뼈갑옷 사용 및 뼈갑옷 종료 후 살아서 나오는게 중요합니다. (도망쳐 나오던가 죽이던가)

      초반 운영

      초반에는 얌전히 라인을 밀면서 아군의 cc기와 함께 을 넣어 1킬을 노려보는 것도 괜찮습니다.
      다만 적지원가 영웅이 잘 버텨줄 경우에는 무리하지 않고 라인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줍니다.
      로 갱 다니기는 조금 어려운 감이 있습니다.

      궁극기 습득 후
      궁 습득 후에는 한타가 열릴 때 일리단보다 한템포 빠르게 들어간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메인탱커가 물리거나 우리 탱커라인이 한타를 열면 상대편 딜러나 지원가에게 달라붙으며 을 넣고
      테사다르 역장을 친다는 생각으로  소환하면 됩니다. (상대방을 바라보며 마법사를 소환하는게 포인트)

      이후 켜고  던지고 평딜을 넣으며 뼈 갑옷으로 적 딜을 버텨냅니다.

      20레벨 이후
      집행자를 찍은 후의 줄은 한타 때 데미지가 상당히 잘 나오는 편입니다.
      까지 찍은 줄의 딜은 무시하기 힘듭니다.

      따라서 탱커진과 함께 움직이며  걸고  소환 후 켜고 던져놓고 평타로 뚜드려패면 됩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라인몹이 많은 전장의 경우에는 D줄도 나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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