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그레이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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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전방에 독주탄 투척
- 작성자 | 공허의칼날 작성일 | 2016-10-15 01:45:11 조회수 | 198119 최종수정 | 2018-03-21 19:39: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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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레이메인늑대인간의 지도자
주요능력 원거리, 이동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876 3.9062 500 3 148 1.5 1 4.8398 - 1
- 2
- 3
- 1
- 2
- 3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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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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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2)
내면의 야성이 20초로 너프먹은 대신에 우리가 하도 늑대의 심장 찍으니까 기본 탑재로 0.5초라도 해놨음. 이론상 평타 40대만 때리면 바로 쿨초인데, 이젠 뭐 딱히 늑대의 심장에 투자까지 할 필요는 없어보임.
포악함 괜찮음. 둘다 카이팅 그메한테 좋은 특성들.
계속 연구해보고 좋다 싶으면 추가함.
- (2)
내가 쓰는 트리는 좀 독특한 트리임. 독주 트리. 엥? 그거 완전 망한 트리 아니냐 라고 할 수도 있는데, 절대로 아님. 더 넓게 딜을 선사하기 위해서 범위를 찍음.
이제 독주 트리 고인트리 아님 ㅅㄱ
-> 넘쳐나는 독주 특성이 삭제되고 기본으로 범위가 15% 늘어나는 패치를 받았는데, 딜 범위는 좁아졌어도 생존률이 좀 늘어났고 제한적인 딜교도 좋아짐.
- (2)
주력: 폭탄주
폭탄주를 찍는 이유
1. 딜량이 최대 225까지 증가함.
2. 쿨이 6초나 감소함.
이렇게 있음. 한가지 더 붙이자면 보상도 없고 디지면 사라지는 기회주의적 특성따위 찍지 않음.
그메의 늑대 폼은 투자하지 않아도 충분히 강함.
그리고 이제 독주특은 필수임
- (1)
두 궁의 성격이 정반대임.
디아블로나 초갈 같은 애가 있다면 살육의 징표,
발라나 그런 독주 던져도 피가 순식간에 까이는 애들이 있다면 숨통.
근데 징표를 주력으로 가니까 킬캐치가 안됨. 걍 숨통이 웬만하면 낫고, 징표는 디아나 무라일때만 가셈. 참고로 요즘 바리안은 대부분 방벽 가서 저거 딜 안박힘.
- (3)
우두머리 사냥꾼은 3% 퍼뎀 자체가 괜찮긴한데, 자기 혼자 들어가서 솔킬내거나 해야되는 상황이라면 이 특성에 제일 좋음.
집행자는 혼자 말고 포커싱이 제대로 갖춰지는 조합이라면 찍음. 그레이메인 단독으로는 집행자를 절대로 발동시킬 수 없음.
영원의 전쟁터 한정으로 광분한 늑대도 좋은데, dps 40% 증가는 생각보다 쏠쏠한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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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길니안 독주(Q)
- 마나: 55재사용 대기시간: 9초술병을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57의 피해를 주고 그 뒤로 부채꼴 범위의 적들에게 229의 피해를 줍니다.
늑대인간: 잔혹한 할퀴기
전방으로 약진하며 적들을 할퀴어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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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면의 야성(W)
- 마나: 70공격 속도가 3초 동안 50% 증가합니다. 일반 공격을 하면 이 효과의 지속 시간이 갱신되고 내면의 야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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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암흑질주(E)
- 마나: 10재사용 대기시간: 5초늑대인간으로 변신하고 적에게 도약하여 92의 피해를 줍니다.
늑대인간: 철수
대상 위치로 구르고 인간으로 변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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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늑대인간의 저주(고유 능력)
- 특정 기술을 사용하여 인간이나 늑대인간으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인간일 때에는 원거리 일반 공격을 합니다.
늑대인간일 때에는 근접 일반 공격을 하지만 일반 공격력이 40% 증가하고 방어력이 10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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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잔혹한 할퀴기(Q)
- 마나: 25재사용 대기시간: 4초전방으로 약진하며 적들을 할퀴어 131의 피해를 줍니다.
인간: 길니안 독주
처음 적중한 적에게 피해를 주고 그 뒤에 있는 적들에게 더 큰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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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철수(E)
- 재사용 대기시간: 5초대상 위치로 구르고 인간으로 변신합니다.
인간: 암흑질주
늑대인간으로 변신하고 적에게 도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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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당장에 한타를 패해 죽게 생겼을 때도 킬을 가져갈 수 있는데, 인간 평타, 암흑질주, 늑대 평타, 잔혹한 할퀴기, 숨통이 단 3초만에 이루어짐. 따라서 정 못살겠다 싶으면 과감히 다이브해서 한명을 고정적으로 자르고, 추가 궁으로 최대 두놈까지 노릴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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