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사무로

사무로는 사랑(사기)입니다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평가중
추천 : 1 / 비추천 : 1
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제목
만능의 캐릭터 사무로! 상황별 특성
작성자 | dfe3  작성일 | 2016-10-23 10:21:27  조회수 | 3605
주요능력 근접, 은신, 이동기, 분신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17253.5898--10221.67 4.8398
    • 1
    • 2
    • 3
    • 1
    • 2
    • 3
    • 1
    • 2
    • 3
    • 1
    • 2
    • 1
    • 2
    • 3
    • 1
    • 2
    • 3
    • 1
    • 2
    • 3
    • 4

머리말

사무로는 사랑(사기)입니다

영웅 상성

        아군 세이브에 특화된 매디브가 있다면 암살은 정말 힘듭니다 운영위주로 간다고 해도 전장의 시야차이때문에 언제 뒷통수 맞을지 몰라서 무섭습니다 캠프를갈떄는 항상 조심합시다(매디브와 같은라인에 서게된다면 분신이 영웅 취급이기에 매디브 마법의대가 퀘스트가 정말 순식간에끝나서 조심해야합니다)

        사무로가 정말 딜이 높은캐릭터임에도 분신 하나하나가 영웅취급을받아 소냐의 흡혈을 따라가기도 벅찹니다

        특성 및 기술

        (2)

        1렙특 3가지 전부 최상급 기술이라고 생각합니다

        환영의 길은 능력만 보면 좋은 기술이긴 한데 초반에 효율이 안좋은점때문에 잘 안갑니다

        칼날의길은 매우 무난한 특성으로 지속딜을 높여줍니다

        바람의길은 내가 적을 암살해야할때 가줍니다

        (1)

        기술딜러가 하나라도 있다면 신기루를 가줍시다

        바람과 하나되어는 생존에는 엄청나게 도움이되지만 캐리형 영웅인 사무로와는 안맞는면이 있습니다

        (1)

        이 3가지는 용도가 너무 다릅니다

        불타는 칼날 : 주로 운영플레이를 해야할때 가게되는데요 라인푸쉬력,캠프장악속도가 엄청나게 빨라집니다 불칼을 찍을시 13특에서 분신술과 시너지가 좋습니다

        환영의 상처 : 다들 이특성이 사기라고하는데 실제로 용도를보면 그다지 라는 생각이듭니다 한타에서 2명한테만 불칼 스플이 들어가도 환영특보다 강하고 암살이 목적이라면 분쇄칼날로 3연속 크리가 훨 강력합니다 환영특성은 적탱커1탱이고 아군에 힐러를 확실히 잘라줄사람이 있을때 가볼만합니다

        분쇄의칼날 : 운영플레이를 좋아해서 불칼을 자주올리기는 하지만 현 최고 사기특성은 분쇄라고 생각합니다 16특 모진바람과 같이 3연크리를 사용하면 힐러,딜러진은 순식간에 전장에서 제외시킬수가있습니다

        (2)

        궁극은 4번을 누른후 점사하는것만 익숙해지시면 딜량차이가 압도적입니다

        (1)

        환영강철 : 정말 무난하게 올리는 특성입니다 한타에서 딜러가 자신뿐이라 무조건 물리는것만 아니면 손해볼일은 없습니다

        분신술 : 이특성이 제일 재미있는 특성인거같은데요 자신이 하던행동을 자연스럽게 해준다는점에서 운영을하기 참 쉬워집니다 7특 불칼과 같이사용하기 좋습니다

        축지법 : 심해라면 모르겠지만 사무로가 나온지 얼마나됫다고 체력바를보고 본체구분은 순식간에되기에 적들의 포커싱이 자신이라 계속 죽는다거나 딜을넣기 힘들때 올려줍니다 축지법을 찍은 사무로의 생존력은 정말 높습니다

        (2)

        사무로는 버릴 특성이 정말없는 상황에따른 만능특성이 가능합니다

        무자비한공격 : 아군에 지속적인 cc기나 슬로우를 꾸준히 걸수있는 사람이있을때 + 자신이 암살역을 할필요가 없을댸 올려줍니다

        모진바람 : 7특 분쇄칼날과 같이 힐러,딜러를 전장에서 순식간에 제외시킬수가 있습니다

        쾌도난마 : 이특성은 절대 영웅을 때리기위한 특성이 아닙니다 쾌도난마가 나오면 라인에 13특 분신을 깔아두고 혼자서 순식간에 우두머리도 컷할수있습니다 운영에 최적화된 특성이지 적영웅은 절대 꾸준히 안맞아줍니다 거기에 분신전에 쾌도스텍을 모으고 분신을사용하면 초기화가됩니다 영웅상대로는 16특중 제일 안좋습니다

        (3)

        삼도류 : 이 특성이 나오면 운영이 정말 부드럽게 되긴 하는데 안찍는다고 운영에 영향은 없습니다

        바람의 검객 : 사무로의 생존,어그로를 엄청나게 올려주는 특성입니다 이특성이 나오면 한타에서 자신이 원하는 대상을 물기 정말 쉬워집니다

        검귀의 집념 :16특에서 쾌도난마를 찍었고 양쪽다 딜이 딸리고 탱커에 힐러만 수두룩하다면 고려해볼만합니다 롤에서 마이의 dps를 올려주는 중요 요소가 이동속도란 점과 같이 이속의 증가는 공격횟수의 증가로 이어집니다

        • 환영 복제(Q)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마우스 커서 방향으로 짧은 거리를 순간이동한 후 8초 동안 자신의 현재 생명력의 100%를 지니고 일반 공격력이 11인 환영 2개를 만듭니다. 환영 혹은 사무로 자신이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환영의 지속 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환영은 모든 피해를 두 배로 받습니다.

          한 번에 최대 2개의 환영을 부릴 수 있으며 환영 복제를 사용하면 자신에게 걸린 대부분의 약화 효과를 제거합니다.
        • 치명타(W)
          8초 이내의 다음 일반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하여 5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환영에게도 적용되며, 사용해도 바람 걸음이 풀리지 않습니다.

          지속 효과: 사무로와 환영의 4번째 일반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합니다.
        • 바람 걸음(E)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최대 10초 동안, 혹은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피해를 받을 때까지 은신 상태가 됩니다.

          은신한 동안 매초 최대 생명력의 1%를 회복하고 이동 속도가 20% 증가하며 유닛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사용 후 1초 동안 은신 유지 상태가 됩니다.
        • 환영 이동술(D)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사용하면 대상 환영과 위치를 바꿉니다. 위치를 바꾸면서 자신과 대상 환영에게 걸린 대부분의 약화 효과를 제거합니다.

          파죽지세

          일반 공격으로 적 영웅을 공격하면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25% 증가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사무로는 현 사용가능한 캐릭터중 라인,캠프 정리속도가 최상급의 캐릭터입니다 솔라인을 절대 서지 말고 암살,캠프 헬프를 꾸준히 합시다

        초반 운영



        궁극기 습득 후



        20레벨 이후



        전장 특화 추가 정보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