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카시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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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카시아 공략 (지속업데이트 합니다!)
- 작성자 | 아슈리아 작성일 | 2017-04-05 19:06:54 조회수 | 55737 최종수정 | 2017-04-10 17:43: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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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시아아마존 여군주
주요능력 원거리, 당김, 소환, 실명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660 3.457 500 3 120 2 1.11 4.8398 - 1
- 2
- 3
- 1
- 2
- 3
- 1
- 2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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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 4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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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 1
- 2
- 3
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2)
거머리 : 언제나 좋음 피통이 적고 생존이 힘든 카시아에게 가뭄의 단비 전투 유지력과 생존력을 굉장히
많이 올려줍니다.
내면의 빛 : 지원가가 날 집중 케어해준다, cc가 세다
고래의판갑 : 스택쌓기 너무힘듬 비추(상대가 일리단, 레이너, 아르타니스, 카라짐 네명이 있다면 고려해볼만함)
- (3)
번뜩이는 빛 : 거머리와 같이쓰면 시너지 박살
-> 아쉬운 데미지를 보충함과 동시에 실명 걸고 터트리면 피흡이 엄청남. 범위도 상당히 넓기때문에 제일 좋은 특성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꿰뚫기 : e특성 갈 경우
- (1)
간지 : 발키리 -> 속도가 굉장히 느리고 양옆 범위가 좁고 경로상의 모든적을 꿰어오는게 아니라 제일 먼저 걸린 적군만 꿰어오고 나머지는 옆으로 살짝 밀치기때문에 구체쪽이 조금 더 힘이 실린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맵이나 상대 영웅에 따라 발키리역시 나쁜 선택은 아닐거라 생각합니다만 이 경우에는 카시아의
숙련도를 조금 요구하게 됩니다.
효율 : 구체 -> 한타 중 아군의 광역 실명에 맞춰 던질 경우 체력회복과 추가딜이 상당하고 상대는 강제적으로 자신의 아군과 떨어지는 무빙을 하도록 유도합니다. 적군이 의식하지 못하고 계속 맞는 경우도 부지기수이므로 대부분의 상황에서 효율이 좋습니다.
- (1)
마비 : 추노와 도주에 굉장히 용이함. 16레벨의 진압과 같이 활용 가능.
천둥 : 무한 짤짤이 가능, 적군과 대치 상황이 많을경우에 효율이 좋습니다.
대천사의 찬가 : e특성 갈 경우, 상황을 고려하여 선택
맹습 : e특성 갈 경우
- (1)
관통 : 라인클리어까지 좋고 모여있는 적에게 폭딜이 가능합니다. 특히 카시아는 라인클리어력이 부족하므로 관통을 찍어주게되면 1자로 오는 돌격병에게 q 두번이면 전부 클리어 됩니다.
간파 : e특성 갈 경우
진압 : 집행자과 같은 특성인데, 카시아 스스로 조건을 충족할 수 있으나 평타의 사정거리가 짧은편이라는것이 매우 아쉬움. 20레벨까지 본다면 충분히 고려해 볼만한 특성입니다.
- (1)
무한한 번개 : 번개구체를 찍은 경우 대부분의 상황에 찍어줍니다. 계속해서 적군에게 튀기때문에 적군이 서로 흩어지도록 강제적으로 움직이게 할 수 있습니다. 역시나 의식하지 못할경우 어마어마한 피해를 줄 수 있다는점에서 충분히 좋다고 생각합니다.
구속의 빛 : 발키리를 찍은경우에 고려할만합니다. 10레벨의 발키리는 경로상의 적이 밀려나기만 하지만 20레벨의 발키리는 경로상의 적을 묶기때문에 납치가 실패하더라도 범위 내의 적군이 발이 묶이는 효과가 있으므로 좋은 특성이라 생각합니다.
거인의 복수 : 16레벨의 진압과 함께 쓴다면 효과가 좋을것 같은데 아직 직접 실험을 해 보진 못하였습니다. 빠른 시일내에 실험 해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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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개의 격노(Q)
- 마나: 20충전 대기시간: 5초번개의 힘이 깃든 투창을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164의 피해를 줍니다. 적중한 투창은 두 갈래로 갈라지며 경로 상의 적들에게 164의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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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눈부신 빛(W)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5초0.5초 후, 대상 지역 안의 적들에게 52의 피해를 주고 2초 동안 실명하게 합니다.
지속 효과: 실명한 대상에게 1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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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난격(E)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0초적에게 돌진한 후 전방의 적들에게 1.5초 동안 0.25초마다 67의 피해를 줍니다.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는 50% 감소한 피해를 줍니다. 공격 저지는 정신을 집중하는 중에도 유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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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격 저지(고유 능력)
- 이동하는 동안 3초에 걸쳐 최대 30의 방어력을 얻습니다. 0.7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방어력은 0.5초에 걸쳐 빠르게 사라집니다.
공격 저지는 난격을 사용하는 중에도 유지됩니다.
추가 설명
16레벨 전까지 1레벨 퀘스트 꼭 완료 하셔야 16레벨부터 번개의 격노 (Q) 딜이 엄청 나옵니다. 소모 마나도 적기때문에 부담없이 포킹 가능합니다.
한타 포지션은 탱 진입 후에 진입하시고, 지원가가 아우리엘 처럼 유지력이 좋은경우에는 무빙샷을 계속 하시면 공격 저지 (고유 능력) 이 사기적인 패시브 때문에 엄청 오래 버티면서 딜을 할 수 있습니다.
카시아는 7레벨 번뜩이는 빛 (고유 능력)을 찍고부터 솔로 캠프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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