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카시아
-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
추천 : 6 / 비추천 : 4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
제목카시아 43판 해보고 써봄
- 작성자 | 히든클로킹 작성일 | 2017-04-05 23:10:48 조회수 | 5633 최종수정 | 2017-04-08 00:37:48
-
카시아아마존 여군주
주요능력 원거리, 당김, 소환, 실명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660 3.457 500 3 120 2 1.11 4.8398 - 1
- 2
- 3
- 1
- 2
- 3
- 1
- 2
- 3
- 1
- 2
- 1
- 2
- 3
- 4
- 1
- 2
- 3
- 1
- 2
- 3
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1)
그마 유저들 대부분이 Q특 위주로 찍더군요.
리치선수도 Q특을 찍더군요.
저도 Q특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낙뢰>
20회만 맞춰도 데미지 올라갑니다. 맞추는 연습 잘하시면 본전은 뽑는 특성입니다.
<진실된 시야>
80회 마스터하면 1초 늘어나는데
13렙 특 (대천사의 찬가)와 함께라면
W 맞추고 계속 평타질 시에 거의 무한으로 쓸 수 있습니다.
다만 허수아비 패는 것도 아니고 너무 평타 위주로 간다면 애매해질 수도 있겠죠.
제가 보기에 카시아는 포킹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번개의 일격>
이건 오로지 평타질 특성인데 이것 찍으면 라인정리는 좋더군요.
어디서 봤는데
16렙 특 (진압)과 함께라면 꽤 큰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만 평타카시아는 한계가 있다고 봅니다.
물론 강화하지 않는 Q도 완전 나쁜 스킬은 아닙니다만
- (2)
<내면의 빛>
스랄 등등 상대가 스턴이나 이동 불가 스킬이 있으면 찍어줄만은 합니다만
<거머리의 반지>
이게 더 효용성이 높습니다. 일단 라인유지력도 좋고
체력이 낮은 카시아의 특성상 한타 때 은근히 도움됩니다.
<고래의 판갑>
이거 몇번 찍어봤는데 기회비용상 별로입니다.
- (2)
<꿰뚫기>
E 마스터링을 할려면 필요합니다.
특히 E는 막타용이기 때문에 효용성은 좋죠.
<전쟁 여행자>
이것도 괜찮습니다. 일단 이속이 빠르니 도주에 용이하고 죽을 것도 살게 해주죠.
<번뜩이는 및>
이 특성이 좋다는 분도 계십니다. 그러나 실제 전투에서 큰 효용이 있을진 모르겠습니다.
- (1)
<번개구체>
이게 훨 더 좋다고 봅니다. 1:1 싸움이든 난전이든 분명 괜찮은 궁입니다.
<발키리>
이건 맞추기가 어렵습니다.
대신 게이트 안의 적을 데리고 나올 수는 있는데 그런 부가효과 믿고 갈 수도 있겠지만
쿨이라도 짧으면 모를까
모든 영웅들의 궁 들중 거의 최하위권 궁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 (1)
<마비의 번개>
CC기가 없다시피한 카시아에게 분명 좋은 특성입니다.
<천둥신의 박력>
분명 효용성은 있지만 CC를 위해서라면 포기하는게 나을 거 같습니다.
<대천사의 찬가>
1렙특성 (진실된 시야)를 찍었다면 이걸 찍고 평타질을 하면 거의 무한으로 W를 쓸 수 있습니다. 대신 평타질 위주가 될 것이니 몸관리를 해야겠죠
<맹습>
E 연마할려면 필수겠죠
- (1)
<관통>
이거 찍고 상대 영웅 많은 곳에 Q 투척하면 갈라지는 빛이 막 퍼질 때가 있는데 진자 디아2 퓨리마 하는 느낌 납니다.
대신 이제 Q가 갈라지지 않으니 새로운 각도에서 Q를 쏴야될 겁니다.
<간파>
E연마 필수특입니다.
-
- 번개의 격노(Q)
- 마나: 20충전 대기시간: 5초번개의 힘이 깃든 투창을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164의 피해를 줍니다. 적중한 투창은 두 갈래로 갈라지며 경로 상의 적들에게 164의 피해를 줍니다.
-
- 눈부신 빛(W)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5초0.5초 후, 대상 지역 안의 적들에게 52의 피해를 주고 2초 동안 실명하게 합니다.
지속 효과: 실명한 대상에게 1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 난격(E)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0초적에게 돌진한 후 전방의 적들에게 1.5초 동안 0.25초마다 67의 피해를 줍니다.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는 50% 감소한 피해를 줍니다. 공격 저지는 정신을 집중하는 중에도 유지됩니다.
-
- 공격 저지(고유 능력)
- 이동하는 동안 3초에 걸쳐 최대 30의 방어력을 얻습니다. 0.7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방어력은 0.5초에 걸쳐 빠르게 사라집니다.
공격 저지는 난격을 사용하는 중에도 유지됩니다.
추가 설명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