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마이에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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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패치후 바뀐 양상 (승률로 살펴보는 스킬)
- 작성자 | 뤼인 작성일 | 2018-02-08 17:38:00 조회수 | 9385 최종수정 | 2018-02-13 17:0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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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에브감시관
주요능력 근접, 당김, 이동기, 무적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2021 4.211 500 3 145 1.5 1.11 4.8398 - 1
- 2
- 3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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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3)
1. 61%
2회 팅김은 한타시에도 도움이 되며,
아껴두셨다가 투사 돌릴 때 쓰시는것도 좋습니다.
2.복수의 추격 58%
평시에 써먹어보면 느끼는건데,
은근 이니시를 자주 걸 수 있고,
치고 빠지는게 상당히 편해집니다.
3. 60% 정의의구속
- (2)
1. 칼춤 60%
조건없이 33퍼%에 달하는 추댐을 공짜로 얻는 겁니다. (16특연계로 20추댐 총 76피해량)
대신 주변에만 대미지가 들어가므로
거리를 유지하면서 공격해야한다면, 무의미 합니다.
2. 일망타진 60%
완성가능 한 상황에서
좋은 특성이라고 봅니다.
조건도 까다롭지 않습니다.
마이에브의 주력딜은 칼날부채라고 봅니다.
3. 불시의복수 60%
조건이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10초 쿨기술에
조건부 5% 생퍼댐 이라는게 매력이 있는지도 사실 잘모르겠습니다.
- (3)
이때부터 무정한 영혼의 사용이 좀 더 다채로워집니다.
1. 64%
영웅기준 기본댐이 200가량 나옵니다.
근데 이 특성을 가게되면,
3명정도 맞았다고 생각해보겠습니다.
72% 증댐 340정도의 딜이 나오는겁니다.
5명 다맞았다고 생각해보면,
120% 440정도의 딜이 나옵니다.
2. 60%
적이 영역밖으로 무조건 빠지는게 아니라면,
무쓸모한 기술이될 수 있습니다.
3. 60%
칼날 부채말고 스킬활용이 안된다면...
쓰는 선택지
- (2)
1. 62%
침묵없는 도살 궁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만,
밖에있던 적도 안으로 끌어들이는 멋진 궁입니다.
새로운 형태의 엄청난 CC기라고 생각됩니다.
한놈 잡을때도 좋고 한타 폭팔시키기에도 위력적인 궁입니다.
2. 57%
감시관이 너무 좋아서...
비교되는 스킬인듯 합니다.
한명 묶기는 나쁘지 않지만,
한타를 파괴하거나 한명을 짜르기에는
감시관이 훨씬 효과적입니다.
급할 때 사용하기도 훨씬 편하고요.
컨트롤 이 편합니다.
- (3)
1. 63%
점멸의 사용의 꺼리낌을 없애 줍니다.
평타가 계속적으로 사용가능한 상황이라면,
무한유지 입니다.
2. 60% 칼날갑옷
적중한 적당 5증가라서 2명이면 10... 4명이상 해야 20입니다. ^^;
지속시간은 5초로 넉넉합니다.
3. 58% 그림자목줄
확실한 상황에서만 능력이 발휘되기에
자주써먹기 쉽지않습니다.
단순히 방어력을 높힌다는 생각보다는
16특인 중무장과의 연계를 생각해야한다고 봅니다.
적을 1명 물면서 한타를 시작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래서 승률의 차이가 명확한거죠.
- (3)
1. 64%
이제 방깍상태만 아니면 무한유지입니다.
25%증댐
나이샤의 유품 / 칼날부채 / 13특
이렇게 연계가 되어서 꿀특입니다.
(4특의 칼춤의 물리 추댐도 증가됩니다.)
2. 60% 복수심의 칼날
설명만 하자면 복수의 영혼을 적에게 꼽아야된다는 조건이 존재합니다.
아무때나 막 사용가능한게 아니란 말이죠.
3. 잔혹한 사슬 60%
거는것과 당기는것은 의미가 다릅니다.
그리고 한타시를 생각해보면,
우르르 몰린상태에서 목줄로
마이에브가 어그로가 이미 끌려있다면,
목줄에 안끌려갈 가능성도 높습니다.
- (1)
1. 71%
생존력이나 복수의 영혼을 활용할 수 있는 유틸성을 올려줍니다.
복수의 영혼을 주력으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그리고 생존기나 추노기가 하나 더 생긴다고 보시면 됩니다.
1. 66%
추노 도주 한타시 어디에나 편하게 써먹을 수 있는 20궁입니다. 나이샤의 유품 연계용이라고 보시면 편하실듯 합니다.
2. 어둠의 구슬 66%
방깍 20 4초? 길고 좋습니다
그리고 후반엔 결국 마이에브는 한타에서
생존하면서 기여하는 스타일이라기 보다는
최대한 살아있는 동안 모든 유틸 다박고
딸피로라도 겨우 살아가면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의미에서 어둠의 구슬의 의미는 상당히 큽니다.
다만 마이에브가 조금이라도 더 생존하는게 중요하다면, 공속 이속증가가 도주를 이용한 생존에 조금더 안정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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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칼날 부채(Q)
- 마나: 30재사용 대기시간: 4초대상 지역 안의 적들에게 158의 피해를 줍니다.
칼날 부채가 2명 이상의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로 감소하고 소모한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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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림자 목줄(W)
- 마나: 55재사용 대기시간: 14초다음 일반 공격이 전방의 모든 적을 휩쓸어 공격하고 적 영웅들에게는 2.5초 동안 목줄을 채웁니다. 목줄이 채워진 적 영웅이 범위 밖으로 이동하면 대상 영웅을 끌어당기고 114의 피해를 주며 목줄이 끊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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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복수의 영혼(E)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3초156의 피해를 주는 그림자를 대상 위치로 내보냅니다. 대상 위치에 도달한 그림자는 내보냈던 위치로 되돌아옵니다.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그림자를 내보낸 동안 다시 사용하면 그림자의 위치로 점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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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감시관의 도약(D)
- 재사용 대기시간: 13초공중으로 뛰어올라 0.75초 동안 모든 적대적인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추가 설명
동일
운영에 강한 맵의 경우... 운영 대비 / 이득을 볼만한 캐릭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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