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그레이메인

독주너프되고 새로운 공략이 있나 찾아봤는데 없어서 개인적으로 연구한 것을 올리고자합니다.플레에 서식중인 사람이지만 한번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이 특성말고 좋은 트리가 있을 수도 있으니 다른 것도 참고하시면서 플레이하시면 더 좋습니다.궁금하신 것이 있으시면 아는 부분에서 최대한 답해드리겠습니다.추가 내역2/11 공략 첫 작성2/13 특성 부분 수정2/20 특성 수정+답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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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8일자 독주트리너프후 새로운 공략
작성자 | 쌍수모스트  작성일 | 2018-02-11 19:25:59  조회수 | 18872  최종수정 | 2018-03-06 01:12:37
그레이메인
늑대인간의 지도자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이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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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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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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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763.906250031481.51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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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독주너프되고 새로운 공략이 있나 찾아봤는데 없어서 개인적으로 연구한 것을 올리고자합니다.

플레에 서식중인 사람이지만 한번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특성말고 좋은 트리가 있을 수도 있으니 다른 것도 참고하시면서 플레이하시면 더 좋습니다.

궁금하신 것이 있으시면 아는 부분에서 최대한 답해드리겠습니다.


추가 내역

2/11 공략 첫 작성


2/13 특성 부분 수정


2/20 특성 수정+답글

영웅 상성

일단 이 영웅들말고도 있는데 다 나열하면 너무 많아져서 간단하게 설명만 드리겠습니다.

일단 아군으로는 딱히 상성이 좋다 나쁘다 할 것은 없는데 좋은 것으로 둔 애들은 그메가 돌진하거나 물렸을 떄 지켜줄 수 있는 애들을 넣었습니다.

그리고 나쁜 것은 리리같은 경우는 궁극기를 빼면은 세이브같은 것이 안좋기때문에 나쁨으로 넣었습니다.



그 다음에 적군에 상대하기 쉬움에 넣은 것은 유리몸인 애들인데 나중에 평타+궁 몇대만 쳐주면 살살녹습니다.

어려운 것은 실명과 혹은 그와 함께 강한 딜을 갖춘 영웅인데 딜이 증발하기때문에 어려움에 넣었습니다.

특성 및 기술

(3)

늑심대신 포악함을 간 이유는 우선 지속시간이 늘어나고 스킬로도 지속시간이 갱신되기때문에 선택했습니다.독주특을 타실꺼면 완벽한 조준을 가시면됩니다.
늑심테스트 다시 해봤는데 교전이 자주일어나는 곳에서 좋습니다.대표적으로 2자맵이있구요(영전,브락시스) 상황봐서 다른 맵에서도 사용가능합니다.

(3)

두꺼운 가죽:효율이 별로 안좋다고 생각합니다.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어둠속의 눈:싸움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점에서 쓸만한 것 같습니다.
갈증:독주특이나 독주특이 아닐때에도 마나 공급원으로 매우 좋은 특성입니다.

(1)

수은 탄환:사거리 증가로 안전한 플레이가 가능하고 견제가 더 용이해집니다.
폭탄주:독주트리면 무조건 이것을 선택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백전노장:효율이 너무 안좋습니다.거의 모든 상황에서 수은 탄환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1)

숨통을 노려라:물몸영웅+막타
저주받은 탄환:피돼지들(누더기,디아블로 등)이 있고 뒷라인으로의 접근이 힘들다싶으면 저탄이 훨씬 좋습니다.

(3)

야생 질주:한타 위주 게임+킬 캐치가 더 쉬워짐
맹수의 사냥법:무난하게 좋음
과감한 공세:늑대 상태에서 추격 강화
본능적인 공격:q를 쓰고 평타로 쿨타임을 돌릴때 조금씩 딜레이가 있어서 q를 강화하고 싶으시면 과감한 공세가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1)

광분한 늑대:어느 상황에서든 무난하고 좋습니다.
집행자:팀의 강력한cc가 있을경우 좋습니다.
우두머리 사냥꾼:피 돼지들이 있을경우 저주받은 탄환과 같이 쓰면 괜찮습니다.

(3)

야수의 본능:킬캐치가 쉽다,이기고 있는 상황이다
사냥꾼의 산탄총:라인클리어와 공성상황에서의 싸움이 강화됨
송곳니와 발톱:용병+라인클리어에 좋다

  • 길니안 독주(Q)
    마나: 55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술병을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57의 피해를 주고 그 뒤로 부채꼴 범위의 적들에게 229의 피해를 줍니다.

    늑대인간: 잔혹한 할퀴기
    전방으로 약진하며 적들을 할퀴어 피해를 줍니다.
  • 내면의 야성(W)
    마나: 70
    공격 속도가 3초 동안 50% 증가합니다. 일반 공격을 하면 이 효과의 지속 시간이 갱신되고 내면의 야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 암흑질주(E)
    마나: 10
    재사용 대기시간: 5초
    늑대인간으로 변신하고 적에게 도약하여 92의 피해를 줍니다.

    늑대인간: 철수
    대상 위치로 구르고 인간으로 변신합니다.
  • 늑대인간의 저주(고유 능력)
    특정 기술을 사용하여 인간이나 늑대인간으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인간일 때에는 원거리 일반 공격을 합니다.

    늑대인간일 때에는 근접 일반 공격을 하지만 일반 공격력이 40% 증가하고 방어력이 10 증가합니다.
  • 잔혹한 할퀴기(Q)
    마나: 25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전방으로 약진하며 적들을 할퀴어 131의 피해를 줍니다.

    인간: 길니안 독주
    처음 적중한 적에게 피해를 주고 그 뒤에 있는 적들에게 더 큰 피해를 줍니다.
  • 철수(E)
    재사용 대기시간: 5초
    대상 위치로 구르고 인간으로 변신합니다.

    인간: 암흑질주
    늑대인간으로 변신하고 적에게 도약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우선 저는 야성트리그메가 패치 후에는 좋다고 생각해서 트리도 야성을 중심으로 잡아봤고 그에 맞춰서 설명하겠습니다.
장점

1.조건 만족시 폭발적인 딜

2.운영이 독주트리에 비해서 쉽다.

단점

1.야성 유지에 실패 시 다시 돌아올때까지 현자타임

2.실명에 취약

초반 운영

전의 독주 트리가 q로 딜교환을 했다면 w는 그냥 초반에 키고 유지하면서 딜교한다는 생각으로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포악함때문에 유지가 더 쉽고 지속시간도 길어지기 때문에 딜교도 강력해집니다.


궁극기 습득 후

한타와 라인관리 용병 등등을 고루 참여해주면서 킬을 노립니다.
13렙 특을 찍으면 이속때문에 운영하다가 빼기도 쉬워지고 도망가는 적을 쫓는 것도 간단해집니다.

16렙 특을 통해 철거도 강해지고 딜도 강화됩니다.

20레벨 이후

야수의 본능을 찍은 것이 아니라면 용병이나 라인클리어가 쉬워져서 더 수월하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후에 더 추가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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