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오르피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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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오르피아 공략"
- 작성자 | 팀버프 작성일 | 2018-11-15 20:06:21 조회수 | 6176 최종수정 | 2018-11-18 00:27: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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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르피아까마귀 궁정의 후예
주요능력 원거리, 기절, 감속, 당김, 회복, 이동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525 3.1757 500 3 88 5.5 - 4.8398 - 1
- 2
- 3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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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1)
Q특일때:뿌엥뜨:도주랑 추노등 매우 좋은 특성입니다 초반부터 꽤 많은 데미지를 넣을 수 있습니다
E특일때:깊어가는 악몽: 물결이 많이 적중했을때 좋은 데미지를 주지만 적중 조건도 있고 스킬 자체를 못 맞출 수 있어서 아직 애매합니다
조상의 힘:우리팀의 CC 영웅이 많다 싶으면 가보시는것도 추천 드립니다
- (1)
1렙에 Q를 찍었을때:알레그리시모:위 설명과 비슷합니다 매우 짧은 쿨로 더 좋은 효율을 낼 수 있습니다
1렙에 E를 찍었을때: 두려움 스킬이 지나가는 경로에 슬로우가 붙어서 도망가는 적을 느리게 할때 매우 좋은 스킬입니다
물고 빠지기:Q는 기본적으로 맞추면 짧은 약진이 가능하지만 W는 그렇지 못 합니다 이걸로 인해 조금 더 나은 생존이 가능합니다
- (2)
영원한 만찬:팀에 타우렌등 꽤 장시간을 이동불가로 만드는 스킬들이랑 조합할땐 좋다고 생각하지만 웬만해선 거의 1~2대 맞고 끝나는경우가 생기는지라 ..
비추입니다
압도의 아귀:갠적으론 이 궁극기가 제일 좋다고 생각합니다 자체 CC를 보유해서 팀원들에게도 더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1)
결의:Q 사용후 약진하면 기술 방어력 50에 활성화 동안 공격력이 15% 증가하는 Q특의 필수적인 특성이라고 봅니다
심연의 공생:위 4렙의 물고 빠지기와 조합해보면 나름 괜찮다고 보지만 Q특이 아니여도 갠적으론 결의 추천드립니다 이것도 나쁘진 않다고 봐요
- (1)
고뇌의 결속:최생 3%피해에 50% 회복까지 1렙특의 Q 끝부분과 같이 하면 많은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망자의 마법: 오르피아 같은 경우는 Q평Q평을 반복할 수 있기 떄문에 충분히 가볼만한 특성입니다
도사리는 공포:덥석이 7렙의 허기 증가량이 똑같이 적용되서 W ,도사리는 공포 콤으로 많은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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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둠의 왈츠(Q)
- 마나: 35재사용 대기시간: 5초0.5초 후, 일직선상의 적들에게 172의 피해를 줍니다.
어둠의 왈츠가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로 감소하고 35의 마나를 돌려받으며 움직이는 방향으로 짧게 약진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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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덥석(W)
- 마나: 60재사용 대기시간: 10초0.625초 후, 전방의 적들에게 317의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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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두려움(E)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4초두려움의 물결을 내보내 적들에게 88의 피해를 줍니다. 두려움이 경로 끝에 도달하면 0.75초 후에 폭발하여 182의 피해를 줍니다. 두려움의 물결과 폭발에 적중당한 적 영웅은 2초 동안 25% 느려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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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넘치는 혼돈(고유 능력)
- 일반 기술이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혼돈이 1회 중첩됩니다. 최대 3회 중첩됩니다.
혼돈이 중첩되면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을 할 때 혼돈을 모두 소모하여 중첩당 50%의 추가 피해를 주고 준 피해의 10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추가 설명
오르피아는 되게 여러가지 특성이 가능합니다 Q 특 W 특 E 특 평특등 하지만 저는 일단 Q특을 다뤄볼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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