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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공략: 오르피아

안녕하세요 새로운 영웅 오르피아 공략입니다테스트 서버에서 플레이를 해보았지만 아직 부족한 점이 많습니다많은 사람들이 같이 오르피아를 즐겨주면 하는 마음에 공략글 작성해봅니다 감사합니다.(플레이를 계속 해보면서 느끼는것들 추가 해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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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오르피아 공략"
작성자 | 팀버프  작성일 | 2018-11-15 20:06:21  조회수 | 6101  최종수정 | 2018-11-18 00:27:20
오르피아
까마귀 궁정의 후예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기절, 감속, 당김, 회복, 이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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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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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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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253.17575003885.5-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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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안녕하세요 새로운 영웅 오르피아 공략입니다

테스트 서버에서 플레이를 해보았지만 아직 부족한 점이 많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같이 오르피아를 즐겨주면 하는 마음에 공략글 작성해봅니다 감사합니다.
(플레이를 계속 해보면서 느끼는것들 추가 해보겠습니다)

영웅 상성

              상성이 좋은 아군
오르피아랑 매우 잘 맞는 지원가입니다  를 통해 오르피아의 풀 콤보를 간단하게 넣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CC기가 매우 좋은 탱커입니다  사실 오르피아는 스킬 데미지가 매우 강한편이라 CC기가 많은 탱커들이랑 
호흡이 잘 맞습니다 
            상성이 좋지 않은 아군
이 친구의  이 기술은 오르피아에겐 별로 도움이 되지 않은 스킬입니다 Q W를 맞추기가 많이 
힘들어집니다 스킬 시전 시간이 조금 있어서 맞추는 시간에 술통으로 다 밀더라구요 ...

             상성이 어려운 적군
개인적으로 루나라가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오르피아는 사실 Q를 못 맞췄을때 리크스가 좀 있는 영웅이라고
생각합니다 루나라는  , 등 오르피아의 Q를 피할 수 있는 경우가 있어서 상대하기가 꽤 힘듭니다 

: , 그나마 도주기가 짧은 약진 거리밖에 없는 오르피아에겐 너무 잔인한 기술입니다 가로쉬를 만나면 항상 위치를 잘 잡고 견제하세요 

             상성이 쉬운 적군
  몸약한 친구들은 7렙특 W의 좋은 먹이가 ...^^..



특성 및 기술

(1)

Q특일때:뿌엥뜨:도주랑 추노등 매우 좋은 특성입니다 초반부터 꽤 많은 데미지를 넣을 수 있습니다
E특일때:깊어가는 악몽: 물결이 많이 적중했을때 좋은 데미지를 주지만 적중 조건도 있고 스킬 자체를 못 맞출 수 있어서 아직 애매합니다
조상의 힘:우리팀의 CC 영웅이 많다 싶으면 가보시는것도 추천 드립니다

(1)

1렙에 Q를 찍었을때:알레그리시모:위 설명과 비슷합니다 매우 짧은 쿨로 더 좋은 효율을 낼 수 있습니다
1렙에 E를 찍었을때: 두려움 스킬이 지나가는 경로에 슬로우가 붙어서 도망가는 적을 느리게 할때 매우 좋은 스킬입니다
물고 빠지기:Q는 기본적으로 맞추면 짧은 약진이 가능하지만 W는 그렇지 못 합니다 이걸로 인해 조금 더 나은 생존이 가능합니다

(2)

7렙은 포악한 허기 고정 이게 정말 사기입니다

정신포식자는 40회 적중하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서 안 찍습니다

(2)

영원한 만찬:팀에 타우렌등 꽤 장시간을 이동불가로 만드는 스킬들이랑 조합할땐 좋다고 생각하지만 웬만해선 거의 1~2대 맞고 끝나는경우가 생기는지라 ..
비추입니다

압도의 아귀:갠적으론 이 궁극기가 제일 좋다고 생각합니다 자체 CC를 보유해서 팀원들에게도 더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1)

결의:Q 사용후 약진하면 기술 방어력 50에 활성화 동안 공격력이 15% 증가하는 Q특의 필수적인 특성이라고 봅니다
심연의 공생:위 4렙의 물고 빠지기와 조합해보면 나름 괜찮다고 보지만 Q특이 아니여도 갠적으론 결의 추천드립니다 이것도 나쁘진 않다고 봐요

(1)

고뇌의 결속:최생 3%피해에 50% 회복까지 1렙특의 Q 끝부분과 같이 하면 많은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망자의 마법: 오르피아 같은 경우는 Q평Q평을 반복할 수 있기 떄문에 충분히 가볼만한 특성입니다
도사리는 공포:덥석이 7렙의 허기 증가량이 똑같이 적용되서 W ,도사리는 공포 콤으로 많은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2)

몰아치는 망각:2초 방깍에 언제든지 적을 처치하면 궁쿨이 5초가 되는 매우 사기적인 특성입니다
기괴한 전도:Q평을 짧은쿨에 쓰는 오르피아에겐 최고치까진 간단합니다
최후의 환상곡:Q를 맞추면 쿨이 초기화 되는 특성이지만 한번 못 맞추면 Q쿨전에 환상곡이 끝나기 때문에 상당히 어렵습니다 컨트롤 중요

  • 어둠의 왈츠(Q)
    마나: 35
    재사용 대기시간: 5초
    0.5초 후, 일직선상의 적들에게 172의 피해를 줍니다.

    어둠의 왈츠가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로 감소하고 35의 마나를 돌려받으며 움직이는 방향으로 짧게 약진할 수 있습니다.
  • 덥석(W)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0.625초 후, 전방의 적들에게 317의 피해를 줍니다.
  • 두려움(E)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두려움의 물결을 내보내 적들에게 88의 피해를 줍니다. 두려움이 경로 끝에 도달하면 0.75초 후에 폭발하여 182의 피해를 줍니다. 두려움의 물결과 폭발에 적중당한 적 영웅은 2초 동안 25% 느려집니다.
  • 넘치는 혼돈(고유 능력)
    일반 기술이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혼돈이 1회 중첩됩니다. 최대 3회 중첩됩니다.

    혼돈이 중첩되면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을 할 때 혼돈을 모두 소모하여 중첩당 50%의 추가 피해를 주고 준 피해의 10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오르피아는 되게 여러가지 특성이 가능합니다 Q 특 W 특 E 특 평특등  하지만 저는 일단 Q특을 다뤄볼려고 합니다 
(Q특이 제일 무난한거 같습니다) 

약진을 잘 하셔야 합니다 
초반 운영

오르피아는 켈투자드 처럼 한방에 적을 죽이는 식은 아닌 리밍처럼 계속 짜잘하게 데미지를 주다가 킬을 캐치해내는
영웅입니다 혼자 다니기 보단 3~4명이 되는 라인에 서는걸 추천합니다

궁극기 습득 후
아쿤 영웅들과 같이 다니면서 궁CC를 걸어주면 좋을듯 합니다


20레벨 이후



전장 특화 추가 정보
아직 많이 플레이를 해보지 않아 미숙한점이 많습니다 글 봐주셔서 감사하고 계속 좋은 내용이 나오면 추가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궁금하신점이 있거나 추가하면 좋은거 같은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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