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오르피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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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하이브리드 오르피아
- 작성자 | 까마귀천국 작성일 | 2018-11-15 20:06:35 조회수 | 16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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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르피아까마귀 궁정의 후예
주요능력 원거리, 기절, 감속, 당김, 회복, 이동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525 3.1757 500 3 88 5.5 - 4.8398 - 1
- 2
- 3
- 1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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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 4
머리말
이 특으로 진적은 있어도 게임내 딜량 1등 놓쳐본적 없음 
영웅 상성
10렙에 마이에브랑 궁 연게가능 , 스킬딜 위주라 나노받으면 미침
리리: 힐때문에 잡는것도 못잡는 경우가 많고 실명때문에 자힐도 못함
노바: 뚜벅이라 그냥 거리조절해서 뚜까패면 죽음
특성 및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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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둠의 왈츠(Q)
- 마나: 35재사용 대기시간: 5초0.5초 후, 일직선상의 적들에게 172의 피해를 줍니다.
어둠의 왈츠가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로 감소하고 35의 마나를 돌려받으며 움직이는 방향으로 짧게 약진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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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덥석(W)
- 마나: 60재사용 대기시간: 10초0.625초 후, 전방의 적들에게 317의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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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두려움(E)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4초두려움의 물결을 내보내 적들에게 88의 피해를 줍니다. 두려움이 경로 끝에 도달하면 0.75초 후에 폭발하여 182의 피해를 줍니다. 두려움의 물결과 폭발에 적중당한 적 영웅은 2초 동안 25% 느려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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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넘치는 혼돈(고유 능력)
- 일반 기술이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혼돈이 1회 중첩됩니다. 최대 3회 중첩됩니다.
혼돈이 중첩되면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을 할 때 혼돈을 모두 소모하여 중첩당 50%의 추가 피해를 주고 준 피해의 10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그냥 싸울때 퇴로에 e 깔아주고 붙으면 덥석 안붙으면 q딜
초반 운영
라인서도 되는데 생각보다 갱 잘다님
궁극기 습득후
궁쿨이 짧아서 한타때마다 쓸수 있음게다가 자리만 잘잡고 싸우면 한타 끝날때까지 궁 안없어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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