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오르피아

안녕하세요.오르피아를즐기는 유저입니다. 최근 특성들을 보니 제가 하는 특성들과 달라 제가 하는 특성과 방법을 올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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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오르피아 공략
작성자 | 로밍장인  작성일 | 2018-11-21 15:02:34  조회수 | 3734
오르피아
까마귀 궁정의 후예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기절, 감속, 당김, 회복, 이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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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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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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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253.17575003885.5-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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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안녕하세요.
오르피아를즐기는 유저입니다. 
최근 특성들을 보니 제가 하는 특성들과 달라 제가 하는 특성과 방법을 올립니다. 



영웅 상성


    cc기 있는 영웅들이 아군으로는 매우 좋습니다. 
    아군의 감속과 기절 또는 도발등의 cc기로 딜을 편하게 넣는 것이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오르피아는 몰몸이고 q,w를 못 맞추면 이동기가 없어 도주하기 힘들고 한번 물린다면 순식간에 죽기 때문입니다.

    상대가 cc기가 있는 캐릭터 또는 원거리캐가 있다면 더욱 딜을 넣기 힘들어집니다. 
    들어가는 순간 상대의 포킹 공격을 받고 순식간에 피가 깍이거나 사망 할 수 있고 cc기로 걸어서 순간적으로 녹일수도 있기 때문엡니다.


    이렇기에 오르피아의 운영은 q로 견제를 하며 상황이 되면 순간적으로 들어가 폭딜을 넣어야 합니다. 
    (q가 가장 좋을때는 도주 할 때 이며 오는 것을 예상하여 쓰면 적의 추격을 뿌리치기 쉽습니다.)
    콤보1. E-Q-W-평타-R입니다. 콤보 0는 가장 간단한 콤보로 Q-W 입니다.
    풀숲이나 사각에 숨어서 하는 콤보2.는 E-R-W-평타-Q 입니다.
    콤보 2와1은 매우 강력하여 탱커도 녹일 수 있고 콤보 0는 간단한 콤보로 치고 빠지는 콤보입니다. 




    특성 및 기술

    (3)

    조상의힘을 찍어 딜을 높여 후에 폭딜을 더 높여 주면 됩니다.

    (2)

    물고 빠지기는 절대 없어서는 안되는 특성입니다.
    이것이 없으면 도주기가 q 밖에 없어 2차 추격이 오면 피하기 힘들어지기 때문에 찍어야 하고 또 후에 기본적인 콤보를 사용하려면 무조건 필요합니다.

    (2)

    포악한 허기는 중반에 게임을 끝내지 못하고 질질 끌린다면 필요한 특성입니다. 후반에 오르피아를 op로 만들어주는 특성이기도 합니다.

    (2)

    바리안또는 디바 같은 이동기가 느리거나 아군에게 cc기가 많다면 만찬을 통해 앞문들을 녹이는 용도로 사용하고 상대가 개피인 상태에서 도주할 때 사용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아귀는 제가 위에 말한 콤보를 사용할때 쓰는 궁극기로 예측 궁으로 제전 시간이 느리지만 0.75초의 스턴으로 콤보를 넣기 쉬워집니다. 위에 콤보를 쓰실때는 아귀를 추천드립니다.

    (1)

    저는 더 딜을 잘 넣고 싶으시면 공생도 괜찮고 조금 더 안정적으로 갈때는 결의가 좋습니다. 저는 결의로 가는 편입니다. 적이 원거리 캐릭이 있거나 극딜을 넣는 캐릭터가 있다면 결의로 가야합니다.

    (3)

    도사리는 공포는 w를 e를 시전하는 위치에서 사용할수 있게 하는 스킬인데 개피인 영웅을 죽이거나 멀리서 극딜을 넣기 좋습니다. 후반에 w가 매우 쌔지기 때문에 이 특성으로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다른 특성 또한 나쁘지 않습니다만 이 특성을 추천드립니다.

    (3)

    전도는 오르피아 딜에 특히 중요한 특성입니다.
    무려 기술딜이 80%!나 오르기에 중첩을 다 채우지는 못해도 후반 w 딜이 1600에서 2000도 더 넘게 나오시는걸 볼 수 있습니다. 다 추우시고ㅜ쓰시면 더욱 미친딜을 볼수 있습니다.

    • 어둠의 왈츠(Q)
      마나: 35
      재사용 대기시간: 5초
      0.5초 후, 일직선상의 적들에게 172의 피해를 줍니다.

      어둠의 왈츠가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로 감소하고 35의 마나를 돌려받으며 움직이는 방향으로 짧게 약진할 수 있습니다.
    • 덥석(W)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0.625초 후, 전방의 적들에게 317의 피해를 줍니다.
    • 두려움(E)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두려움의 물결을 내보내 적들에게 88의 피해를 줍니다. 두려움이 경로 끝에 도달하면 0.75초 후에 폭발하여 182의 피해를 줍니다. 두려움의 물결과 폭발에 적중당한 적 영웅은 2초 동안 25% 느려집니다.
    • 넘치는 혼돈(고유 능력)
      일반 기술이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혼돈이 1회 중첩됩니다. 최대 3회 중첩됩니다.

      혼돈이 중첩되면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을 할 때 혼돈을 모두 소모하여 중첩당 50%의 추가 피해를 주고 준 피해의 10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q로 때리면서 진입각을 보고 적 견제를 하는 플레이가 매우 중요합니다. 
    적이 집입한다 하면 q(앞)-w 콤보로 적을 견제하며 진입각이 보이면 위 1번솨 2번 콤보를 사용하여 적을 녹여야 합니다. 
    q가 미쓰 안나게 잘 써야 합니다. 


    초반 운영
    q와 평타로 적 미니언 잡으며 q, e로 적을 견제하면 됩니다. 


    궁극기 습득 후
    풀슾에서 기습적으로 E-R-W-평-Q(도주시)-평 하면 됩니다. 


    20레벨 이후



    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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