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오르피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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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오르피아 - 기본 (도사리는 공포 패치 이후)
- 작성자 | 설다비 작성일 | 2018-11-24 20:13:00 조회수 | 7002 최종수정 | 2018-11-29 18:22: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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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르피아까마귀 궁정의 후예
주요능력 원거리, 기절, 감속, 당김, 회복, 이동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525 3.1757 500 3 88 5.5 - 4.839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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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영웅 상성
아군
상성 좋음 - cc기 있는 캐릭터, 진입했을 때 세이브 가능한 캐릭터, 쿨타임에 도움을 주는 캐릭터
나쁜 건 별로 없다. 조합에 따라 포지션을 오르피아가 맞추면 되니까. 굳이 따지자면 위치를 변경시켜서 선입력한 스킬을 못맞추게 하는 영웅이 상성이 나쁘다.
적군
상성 좋음 - 대부분의 논타겟 메이지 캐릭터.
상성 나쁨 - 스킬을 피하면서 진입하여 물 수 있는 캐릭터 혹은 하드cc기, 침묵, 점멸 (Q)
특성 및 기술
- (3)
물고 빠지기 - W 쓰려면 접근 해야되는데 Q로 접근 시 이동기가 없어지는걸 보완함
섬뜩함 - 악몽을 찍지 않아도 그냥 좋다. 경로에 있는 적이 느려져서 추격하는데 훨씬 쉬워짐
- (2)
압도의 아귀 - E말고도 혼자 조상의 힘을 발동 시킬 수 있고, 적의 이동을 제한시켜서 한타 때 E궁만 제대로 맞춰도 1인분 할 수 있다.
영원한 만찬 - cc기 연계 가능, 프리딜 각 혹은 점령맵
- (3)
스며드는 독기 - 그냥 라인 밀때도 좋고, 무난. 탱커 들어올 때 키거나 콤보 연계하기 전에 키면 100점. 콤보는 독기켜고EQ평W
결의 - 메이지 많으면 가볼만 함. 물공 15%도 나쁘지 않다
- (2)
도사리는 공포 - 쿨이 같이 돌지 않기에 W와 공포를 같이 쓸 수 있었지만, 이제는 E자리에 W를 쓸 수 있다는 점을 제외하고 별로 좋은 점이 없다.
망자의 마법 - 무난했던 특성인데, 공포를 찍을 이유가 없어져서 훨씬 좋아졌다. 혼돈을 소모한 공격이기에 평타를 열심히 치도록 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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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둠의 왈츠(Q)
- 마나: 35재사용 대기시간: 5초0.5초 후, 일직선상의 적들에게 172의 피해를 줍니다.
어둠의 왈츠가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로 감소하고 35의 마나를 돌려받으며 움직이는 방향으로 짧게 약진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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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덥석(W)
- 마나: 60재사용 대기시간: 10초0.625초 후, 전방의 적들에게 317의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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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두려움(E)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4초두려움의 물결을 내보내 적들에게 88의 피해를 줍니다. 두려움이 경로 끝에 도달하면 0.75초 후에 폭발하여 182의 피해를 줍니다. 두려움의 물결과 폭발에 적중당한 적 영웅은 2초 동안 25% 느려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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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넘치는 혼돈(고유 능력)
- 일반 기술이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혼돈이 1회 중첩됩니다. 최대 3회 중첩됩니다.
혼돈이 중첩되면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을 할 때 혼돈을 모두 소모하여 중첩당 50%의 추가 피해를 주고 준 피해의 10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추가 설명
Q의 런지가 짧으니 상대 공격을 맞을 수 밖에 없다. 논타겟 스킬을 가진 영웅 위주로 견제하며 기동성을 장점으로 빠르게 치고 빠지고, Q를 맞추지 못할 거 같으면 E를 맞추고 쓰는 연습을 하자.
모아둔 포악한 허기 스택과 도사리는 공포를 이용해서 잘라먹는 플레이가 필요하다. 궁은 5초마다 쓸 수 있다고 생각하고 상대 이동 경로를 막아버리거나 cc기 연계를 통해 ER공포평QW평 폭딜을 넣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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