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사무로

요즘 사무로에 빠져서 하루종일 이거만 파는데빠대/폭리 계속돌리고트위치보다가 마,그마 사무로나오면 동영상 돌려보고 하면서특성고민중.참고로 사무로는 안해보면 모르는 기본기가 많다.0. 분신 딸피만들어놓고 상대방 유혹하기. D로 역관광. 은근잘걸림1. 분신특의 경우 스턴먹더라도 분신(2)-R로 생존가능*참고로 2,3버튼에 분신 체력확인가능2. 포탈 후 shift D 로 바로 복귀해서 체력회복가능(*분신쓰고 2초 안에, D쿨 5초 이하 남았을 때)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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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사무로 장인을 찾습니다. 공략 피드백좀
작성자 | Melon77  작성일 | 2020-09-04 02:55:51  조회수 | 2151  최종수정 | 2020-09-05 16:34:16
주요능력 근접, 은신, 이동기, 분신
[-]
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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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17253.5898--10221.67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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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요즘 사무로에 빠져서 하루종일 이거만 파는데
빠대/폭리 계속돌리고
트위치보다가 마,그마 사무로나오면 동영상 돌려보고 하면서
특성고민중.

참고로 사무로는 안해보면 모르는 기본기가 많다.
0. 분신 딸피만들어놓고 상대방 유혹하기. D로 역관광. 은근잘걸림

1. 분신특의 경우 스턴먹더라도 분신(2)-R로 생존가능
*참고로 2,3버튼에 분신 체력확인가능

2. 포탈 후 shift D 로 바로 복귀해서 체력회복가능
(*분신쓰고 2초 안에, D쿨 5초 이하 남았을 때)

3. 분신을 쓰면 쳐다보는 방향으로 점멸함.
이걸로 벽을 넘거나 상대편 관문을 넘어 킬각보기가능.

4. 분신과 D로 상대 스킬 씹기가능.
단순히 피하기 뿐만아니라 도살자 E,R 캘타스 R 같이 타겟팅도 다 회피함

5. 분신궁강시 분신으로 말타거나, 귀환가능
집을 막아야할때 분신 집보내놓고 라인정리해놓고 가도 됨

6. 사무로 상대할때 분신 때려보면 피깎이는게 확 다름. 평타로도 구분가능

7. 도주로가 없을때 분신무빙치고 본체 말뚝딜하면 상대가 주요 스킬 다꼬라박는 경우 많음.

8. 상대가 스택쌓는 퀘스트가 없다면 최대한 분신으로 빡치게 해주자.
딜은 못넣더라도 7번의 성공률이 확 올라감. ㄹㅇ

9. 사무로 딜링의 기본은 평타 스택 쌓고 w평캔으로 2연타 치명 박는건데
분신 사용시 평타스택도 그대로 복사되므로 캠프돌때나 풀딜을 박아야할때

평타 풀스택 -분신 - 평w평으로 오지게 때릴수있다.

영웅 상성

        .

        특성 및 기술

        (2)

        결국 사무로는 2가지로 크게 나뉘는듯
        1. 바람몰빵-칼날폭풍
        2. 적절한 딜특-분신

        바람-칼날폭풍을 갈 경우
        분신궁을 못찍어 생존력이 확 떨어지므로
        1특에 생존에 힘을 주고 20때 왕귀하는걸 추천함.

        대놓고 칼폭이랑 연계하라고 이속도 줬으니까

        1특 딜의 빈자리는 칼날폭풍으로 채우고, 20때 바람쿨감으로 왕귀보자.

        (2)

        상대 조합보고 선택.

        다만 분신 방어막은 좀 계륵인게
        사실 샷건쏘는 메이지들 스킬은
        사무로가 대부분 피할수있음.

        상대에 평딜러가 없을때만 고민해볼 것

        (1)

        취향의 영역.
        본인은 운영에 힘을 줄수있는 1특을 선호함.

        (2)

        환영분신술은 분신 컨트롤에 자신이 없어도 분신 데미지 증가/ D쿨타임 감소로 생존력을 극대화해줌

        20특이 사기인것도 있고.


        다만 20특에 바람쿨감을 찍을거라면 칼날폭풍을 가도록하자. 1특의 딜/라클 빈자리를 메꿔줄수있다.

        (3)

        나는 사무로 추노/도망을 책임지는
        바람 점멸추가가 고정이라 생각하는데

        한타중 분신 무빙이 끝내주는 사무로친구들은 1찍기도 하더라.

        (3)

        둘 다 괜찮은 특.
        우리가 묶어놓고 패기 어려운 조합이라면
        바람특으로 치명타 연타로 누킹하기좋고

        사무로가 분신으로 왔다갔다하며 주구장창 팰수있다싶으면 난마가면 7특과 연계되어서 사무로 메드무비 찍을수있음.

        다만 칼날폭풍을 찍었다면 무조건 바람.

        (2)

        애매하게 섞어 찍은게 아닌이상
        분신-분신궁강
        바람-바람궁강 고정.

        왕귀의 시간이다.

        • 환영 복제(Q)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마우스 커서 방향으로 짧은 거리를 순간이동한 후 8초 동안 자신의 현재 생명력의 100%를 지니고 일반 공격력이 11인 환영 2개를 만듭니다. 환영 혹은 사무로 자신이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환영의 지속 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환영은 모든 피해를 두 배로 받습니다.

          한 번에 최대 2개의 환영을 부릴 수 있으며 환영 복제를 사용하면 자신에게 걸린 대부분의 약화 효과를 제거합니다.
        • 치명타(W)
          8초 이내의 다음 일반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하여 5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환영에게도 적용되며, 사용해도 바람 걸음이 풀리지 않습니다.

          지속 효과: 사무로와 환영의 4번째 일반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합니다.
        • 바람 걸음(E)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최대 10초 동안, 혹은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피해를 받을 때까지 은신 상태가 됩니다.

          은신한 동안 매초 최대 생명력의 1%를 회복하고 이동 속도가 20% 증가하며 유닛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사용 후 1초 동안 은신 유지 상태가 됩니다.
        • 환영 이동술(D)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사용하면 대상 환영과 위치를 바꿉니다. 위치를 바꾸면서 자신과 대상 환영에게 걸린 대부분의 약화 효과를 제거합니다.

          파죽지세

          일반 공격으로 적 영웅을 공격하면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25% 증가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초반 운영



        궁극기 습득 후



        20레벨 이후



        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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